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직히 콜라보 안했으면 좋겠음 데믿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17 작성일 2022-07-25 01:26:37 https://arca.live/b/counterside/55074694 게임하면서 콜라보하고 잘된거 본적이없음 괜히 했다가 길티꼴날까 두려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요포포이 2022-07-25 01:27:15 데믿 2022-07-25 01:27:29 해물 2022-07-25 01:28:11 사퍼할때 콜라보는 캐릭 유통기한 있어서 좋았는데 펼쳐보기▼ 데믿 2022-07-25 01:30:11 사퍼는 안해봐서 몰?루 펼쳐보기▼ ㅇㅇ (211.118) 2022-07-25 01:28:40 삭제 수정 *수정됨 길티가 총체적 난국이지 스토리뿐만 아니라 배포캐가 없거니와 이중가챠 2번에다 4명만 편성가능해서 쫄작도 못하게 했으니 ㅋㅋ 펼쳐보기▼ 데믿 2022-07-25 01:30:33 지옥이였음 진짜 펼쳐보기▼ 보르챠 2022-07-25 01:28:53 근데 어떻게든 유입 만들려면 콜라보라도 해야지 펼쳐보기▼ 데믿 2022-07-25 01:31:07 그것도 맞는데 꼭 콜라보 아니여도 딴방법 있을꺼같아서 펼쳐보기▼ ㅇㅇ 2022-07-25 01:29:24 솔직히 스토리게임에 콜라보 하려면 세계관 공유하는 자사 ip로만 하는게 맞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수연 부들부들 하는 짤.jpg [5] 꿀때지 2022.07.25 149 0 콜라보 피자스쿨이랑하는게좋을듯 [2] ㅇㅇ 2022.07.25 58 0 근데 진짜 여자 하쿠멘 있긴 함 ㅇㅇ 2022.07.25 73 0 머임 이겜 월정액 18일 30일 중첩되는거였음? [1] 비오니 2022.07.25 84 0 점심추천받음 [2] 데믿 2022.07.25 30 1 또 또 콜라보 소리하네 [11] 촤드 2022.07.25 102 0 왜 갑자기 페이트 콜라보의 망상이 머릿속에... [1] KIRAREKI 2022.07.25 74 0 블레이블루랑 하면 극한의가능충 2022.07.25 26 0 콜라보 걍 땃지랑 하죠? [1] 엘빅이 2022.07.25 73 0 7일차 뉴비 워든 및 육성 질문점! [9] ㅇㅇ (1.247) 2022.07.25 254 0 콜라보는 무난하게 던파 하자 [1] MM 2022.07.25 70 0 길티 콜라보 한번 더 하나? [1] 신원불명 2022.07.25 39 0 블블 콜라보의 유일한 장점은 [3] ㅇㅇ 2022.07.25 116 0 콜라보는 역시 블레이블루지 [4] temprun 2022.07.25 94 0 뉴비 워든 명함 먹을수있을거같다 [9] 비오니 2022.07.25 133 0 그릴거나 던져보시오.. [25] 한펭 2022.07.25 338 0 콜라보 오락관 1순위 싱클레어 2022.07.25 48 0 콜라보를 어디랑 하든 상관은 없지만 [3] 피자는하와이안피자 2022.07.25 92 0 내가 페도는 아닌데 [4] ㅇㅇ 2022.07.25 78 0 콜라보는 하는데 [4] 인싸아싸질싸 2022.07.25 68 0 쿼츠 자연빵으로는 기채패키지 못사지? [5] 고로시 2022.07.25 109 0 길티로 쳐맞아서 그런가 좋은 콜라보가 생각이 안나 KIRAREKI 2022.07.25 36 0 콜라보 최악의 스토리 [5] KIRAREKI 2022.07.25 101 0 솔직히 콜라보 안했으면 좋겠음 [9] 데믿 2022.07.25 117 0 겜 다운로드 23일걸리는데 좆된거냐 [4] 하림이보지암내 2022.07.25 178 0 구인/구직 헐 전에 있던 챈컨소 아예 무너져버렸네,,, [12] ㅇㅇ 2022.07.25 149 0 만약 콜라보를 새로 한다고하면 [3] KIRAREKI 2022.07.25 59 -1 솔직히 콜라보한다면 카사에 어울릴만한거 가져왓음 좋겟 [1] 모드니몽 2022.07.25 119 0 와 씨발 워든 씹 [2] 이응이응유동 2022.07.25 218 0 아니 씨발 지원기 레벨 5레벨이면 못깨고 3레벨이면 깨고 뭔데 [2] ㅇㅇ 2022.07.25 51 0 ✋질문 님들 다음함선 머만들면 조을거가틈? [4] 바나나드링크 2022.07.25 144 0 와 안경다리가 두번 부러지네 [9] 보르챠 2022.07.25 122 0 워든 명함있는데 데이터모으면 뭐가좋음? [5] 밀크싸개 2022.07.25 123 0 회사에서 전당 도는데 모르는 아저씨가 와서 옆에서 실실 쳐웃고감 [14] 인싸아싸질싸 2022.07.25 158 0 오늘 패치노트 나옴? [2] ㅇㅇ (211.55) 2022.07.25 100 0 님들 콜라보 4명다 채용 나오는거아님? [1] ㅇㅇ 2022.07.25 52 0 이번 쇼케이스때 콜라보 얘기 나올려나 [8] KIRAREKI 2022.07.25 75 0 스포 소림이도 그렇고 신디도 그렇고 [6] 구글드라이브 2022.07.25 136 0 이거 전략전은 대체 왜바꾼거임 [3] MM 2022.07.25 128 0 이새끼들 왜 매주 비싸짐 [5] hver 2022.07.25 149 0 워든 놓치면 개꼬울라나 [14] 비오니 2022.07.25 220 0 워든 이거 캐도캐도 계속 나오는구나 [1] 바나나드링크 2022.07.25 110 0 근데 소림이 말인데 [9] 구글드라이브 2022.07.25 105 0 님들 이수연 경영못해서 회사망한걸 와 관남충 탓함? [3] ㅇㅇ 2022.07.25 83 0 창작 사육제 스포 있을수도 있음 [2] 하림이보지암내 2022.07.25 214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7-25 01: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