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서로 남매잖아
현실남매처럼 서로 욕박고 왁왁거리는것도 좋을거같고
유아퇴행이랑 중2병답게 지들끼리 잼민이마냥 대사칠거 생각하면 존나 웃길거같고ㅋㅋㅋㅋ
아 빨리 보고싶어 빨랑 내놔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