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딜 1시간 남았는데 셋바100 튜바200 융핵15 4200쿼츠 주는거 이거 살까요? 


검색해보니 돌파6이 셋바때문에 혜자라는데 그거 때문이면 셋바 300개 주는 스페셜 셋바패키지가 더 좋은거 아닌가요?


둘 다 3600주화쯤으로 비슷합니다.


월정액만 해서 둘 중 하나만 사야되는데 뭐사는게 더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