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알못이라 잘 모르게쓴데


보조장비 회피 명중 있자너


내 생각엔 


딜러는 명중 명중 주고


탱커는 회피 회피 주는게.아닌가 싶은데


무슨 기준이 있음???  


깡우 탬 맞추려는데 어렵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