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보조장비(명중 or 회피) 맞추는 기준이 있어???? 에렙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18 작성일 2022-07-26 12:51:31 https://arca.live/b/counterside/55193433 카알못이라 잘 모르게쓴데보조장비 회피 명중 있자너내 생각엔 딜러는 명중 명중 주고탱커는 회피 회피 주는게.아닌가 싶은데무슨 기준이 있음??? 깡우 탬 맞추려는데 어렵네 ㅠ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나비스타 2022-07-26 12:53:03 그게 맞는데 고르디 근피감은 명중밖에 없음 회피는 원피감 펼쳐보기▼ 에렙 2022-07-26 12:53:56 아하.. 깡우는 근피감때문에 명중 주면 되나?? 펼쳐보기▼ 나비스타 2022-07-26 12:54:34 보통 그렇겠지? 난 회피줌 펼쳐보기▼ 에렙 2022-07-26 12:54:47 아.. 감사암사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2-07-26 12:53:15 그게 맞는데 고르디우스 주는거면 고르디우스는 원피감 근피감이 정해져있어서 그거보고주더라 ㅋㅋ 펼쳐보기▼ 에렙 2022-07-26 12:53:40 아하 둘중엔 근피감이 좋은거지?? 깡우는 뭐줘??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2-07-26 12:54:05 *수정됨 깡우는 보통 메이즈 스충이나 공속줄건데 메카닉 메이즈보조장비는 회피가없을걸? 펼쳐보기▼ 에렙 2022-07-26 12:54:36 깡우 허메골골 체체나 공속인줄 알았어... 메이즈구나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2-07-26 12:55:10 아 까우구나 각우가아니라 펼쳐보기▼ 에렙 2022-07-26 12:55:47 응 깡우야.. 허메골골 스충?? 체체??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2-07-26 12:56:32 깡우는 체체가좋을거야 근피감으로 ㅋㅋ 멀어지면 애가 갖다박으니까 펼쳐보기▼ 에렙 2022-07-26 12:56:45 아항 ㅎㅎ 감사감사 펼쳐보기▼ ㅇㅇ 2022-07-26 12:54:42 일반적으로 그렇긴 한데 pvp 기준으로 퀸 같은 스나는 기본 회피도 되고 명준도 되서 무브먼트 섞기도 함 깡우는 일단 방템 적당히 주면 됨 골디 템들 적당히 돌려서 펼쳐보기▼ 에렙 2022-07-26 12:55:13 아.. 그렇구나 역시 종결컨텐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님들 저 축하해주셈 [12] 네찐이상향하라고 2022.07.26 100 3 광고 맛있다.. [1] djdojo 2022.07.26 56 2 반년만에 돌아온 중고뉴비 [3] 단델 2022.07.26 64 2 구인/구직 뉴비 요양 컨소 구함... [13] 체어맨 2022.07.26 124 1 여긴 빅젖챈임 페도챈임? [3] ㅇㅇ 2022.07.26 101 0 치피말고 치명<< 은 절대로 쓸모가 없음? [6] ㅇㅇ 2022.07.26 84 0 레이드를 돌 생각이 안든다 ㅇㅇ (58.126) 2022.07.26 23 0 이게 시발 어케 악역임 ㅋㅋㅋㅋ [5] 뿌이구밍 2022.07.26 145 0 머지 버근가 에플파이 2022.07.26 26 0 나 좀 성장하면 건 건들여보고 싶었는데 에붕아 2022.07.26 26 0 촉매제 존나 캐야겠다 ㄷㄷ [2] 베론 2022.07.26 107 0 마케팅과 광고가 서로 닮아버린 [2] ㅇㅇ 2022.07.26 66 0 얼리버드퇴근 콘싸개 2022.07.26 27 0 머임 턱돌이 유미나 어디감? [13] ㅇㅇ 2022.07.26 149 0 이거콘외게속ㄱ늘ㄹㄹ어낢,, [2] 에픽방갑슴니다 2022.07.26 67 1 아 바캉스 스토리는 따로 없는 건가 [1] 주블 2022.07.26 32 0 2.5주년 T7 렐릭 세트주는 것 같은데 [7] 민초맛라면 2022.07.26 139 0 뉴비 질문몇가지 합니다! [6] 15028345 2022.07.26 122 1 스비에서 아카에 광고비 좀 줬나 [2] purple 2022.07.26 65 0 셰나 수영복이 존나머꼴까진 아닌데 [1] 조수르 2022.07.26 72 0 그러고보면 김철수가 2번째 R->SR 재무장이네 [4] KIRAREKI 2022.07.26 97 0 벽람같은 개씹천박 우유통흘러넘치는 수영복스킨 마려웠는데 [3] 캐르전문 2022.07.26 138 0 ✋질문 2.5 주년 광고 보고 왔는데, 지금 각 힐데 얻을 수 있음? [4] 토사구팽 2022.07.26 131 0 보조장비(명중 or 회피) 맞추는 기준이 있어???? [14] 에렙 2022.07.26 118 0 셰나 수영복 움짤 뇌간망가 2022.07.26 117 2 뉴비 3달차 느낀점- 이 겜은 뭔가 이상해ㅋㅋㅋ [10] 집에가자 2022.07.26 197 3 이겜은 스토리, 건빼면 시체다니까 [2] ㅇㅇ (58.142) 2022.07.26 60 0 어십 이거머야 [6] 견로 2022.07.26 104 0 엘라 이거 땅개였네 [2] ㅇㅇ 2022.07.26 127 0 김철수 3코였네 [2] 늒네 2022.07.26 53 0 뉴비사전예약햇는데 언제와야댐? [5] ㅇㅇ 2022.07.26 86 0 ✋질문 님덜 에피6 돌파패키지 좋나요? [1] 치참치 2022.07.26 175 1 상연이 최애캐면 [2] 각성김철수 2022.07.26 68 0 이제 쇼케다봤는데 감동했다. 외않카사 2022.07.26 54 2 셰나 수영복 되게 청순하게 뽑힌 거 같음 [1] 뇌간망가 2022.07.26 93 5 아 루루엉덩이에 자지비비고싶다 [2] 콕고미 2022.07.26 92 2 머야 캬루멘이랑 셰나 침식체라서 ThatYoU 2022.07.26 26 0 근데 그레몰루 오류 수정함? 롤백 해야되는거 아님? [3] 단또 2022.07.26 60 2 딸내미 너무 이쁘고 ㅇㅇ 2022.07.26 66 1 페도)뉴비들에게 보여주는 카사 페도 [2] 상점누나가좋아 2022.07.26 68 0 굿즈 따로는 안파나?? [2] 람네 2022.07.26 58 0 이번 쇼케이스 보고 카뽕 가득 찼다가 [4] 하고싶다 2022.07.26 104 1 카운터 안녕하세요 [18] 사라진다 2022.07.26 1185 46 아 호라이즌 시그마 쿠션 가지고싶다 [1] Pani 2022.07.26 43 1 응애 뉴비 2.5주년 선택권 질문 [8] smsmsm 2022.07.26 16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7-26 1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