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까 리세계 좋은거 사려면

밑도끝도없이 비싸질거 같고

월정액만 질러도 괜찮다는거 보니 적당히 하다보면 언젠가 먹는다는거 같아서

정도 붙일겸 손리세 하려는데

저거 2개 먹으면 바로 이륙?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