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손리세 하려는데 치후유 - 미니 이렇게 뽑음 됨? 나루미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148 작성일 2022-08-02 06:17:50 https://arca.live/b/counterside/55650298 보니까 리세계 좋은거 사려면밑도끝도없이 비싸질거 같고월정액만 질러도 괜찮다는거 보니 적당히 하다보면 언젠가 먹는다는거 같아서정도 붙일겸 손리세 하려는데저거 2개 먹으면 바로 이륙?가능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ㅇㅇ 2022-08-02 06:18:10 2개도 아니고 그냥 미니만 먹으면 바로 이륙하면 댐 펼쳐보기▼ 나루미야 2022-08-02 06:18:36 선별에서 치후유 먹으라던데 이거도 넘겨도 돼? 펼쳐보기▼ ㅇㅇ 2022-08-02 06:19:08 선별은 치후유랑 에스타로사 중에 먹으면 될 거 같은데 에스타로사 구할 방법이 있으면 치후유 받으면 댈 듯?? 펼쳐보기▼ 나루미야 2022-08-02 06:19:37 에스타로사도 나중에 뽑으면 되나? 펼쳐보기▼ 꿀때지 2022-08-02 06:20:08 이겜은 무지성으로 채용권 막 박으면 되는게아니고 150장 천장 칠수잇을때만 쓰는거고 픽뚫확률이 낮은ㄱ게 아니라 하다보면 점점 모이게되어잇음 펼쳐보기▼ 나루미야 2022-08-02 06:21:15 ㅇㅎ 나중에 천장치다보면 다른애들도 많이 뜬단거구나 고마워 펼쳐보기▼ 꿀때지 2022-08-02 06:21:25 MustSave 2022-08-02 06:19:19 치후유보다 미니가 얻기 힘들어서 그럼 둘다 있음 좋지 펼쳐보기▼ 나루미야 2022-08-02 06:21:23 ㅇㅇ 2022-08-02 06:21:16 에스타로사는 신입 쓰알선권에 있어서 치후유 뽑아가셈 펼쳐보기▼ 나루미야 2022-08-02 06:22:13 ㅇㅇ 2022-08-02 06:21:53 기채 10뽑으로 미니뽑고 선별에서 치후유 가져가는식으로 펼쳐보기▼ 꿀때지 2022-08-02 06:19:21 미니만 먹음되고 선별은 다하고나서 먹자 펼쳐보기▼ 나루미야 2022-08-02 06:20:42 꿀때지 2022-08-02 06:20:19 https://arca.live/b/counterside/55247187?p=1 펼쳐보기▼ 나루미야 2022-08-02 06:20:54 delle 2022-08-02 06:22:54 윗댓놈처럼 치후유가 픽업을 자주하는캐릭이 아니라 둘다 델꼬갈수있으면 베스트긴한데 정안되면 미니 하나먹고 ㄱ해도 충분ㄹㅇ 펼쳐보기▼ 나루미야 2022-08-02 06:23:5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존나 잔인하네 ㅅㅂㅋㅋㅋㅋㅋㅋ [14] AKANE 2022.08.02 221 7 카공족 새끼들 둘 이상 붙어있으면 개시끄럽네 [7] 붉은돼지 2022.08.02 90 0 모모 진자 귀엽다 [6] 윤420 2022.08.02 106 0 아니 브리트라 딜안나오길래 봣는데 [6] 여린 2022.08.02 156 0 재무장 철수씨가 가성비 재무장이 되어줄것임 [1] 1q2w3 2022.08.02 49 0 오늘 지나면 카사 광고 뽕맛 좀 떨어지겠네 ㅇㅇ 2022.08.02 62 0 흚흚,,, 뉴비용 재무장혜자패키지...? 솔깃한대...? [1] 꿀때지 2022.08.02 86 0 이거 볼때마다 웃음나오네 ㅋㅋ [7] 만악의근원 2022.08.02 124 2 ??? : 재무장 패키지요? [3] dwsss 2022.08.02 87 0 각제이크 복각 직후 씹사기 각성이 나온다면? ㅇㅇ 2022.08.02 24 0 각제이크 가지고 싶다 [5] CHUCHU 2022.08.02 78 0 진짜 얘네들 재무장 패키지 같은거 안낼려나 [3]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8.02 90 0 ✋질문 보조챌 1-2는 공략없나 ? [4] 마법의솰고동 2022.08.02 102 0 재무장 <~~~~ 맨땅뉴비는 몇달은 걸린달가 [20] 꿀때지 2022.08.02 284 4 그레모리바 상점 다터는거맞음? [4] mumumumumumu 2022.08.02 133 0 근데 1.5주년처럼 각성 전체 복각 이런 것도 아니고 [3] 비질란테 2022.08.02 80 0 ✋질문 예전에 찍먹하던 복커뉴빈데 뭐부터 키워야할지 모르겠음 [7] 쏘매 2022.08.02 71 1 제이크 포함 각선권을 주려는 스비으 계획 [2] ㅇㅇ 2022.08.02 54 0 2.5담주부터임? [4] 비블리아 2022.08.02 50 0 이정도면 일부러 제이크 안내는거 맞지?? [4] 에렙 2022.08.02 89 1 폰겜 더 할만한거없나 [17] 광3 2022.08.02 115 0 손리세 하려는데 치후유 - 미니 이렇게 뽑음 됨? [18] 나루미야 2022.08.02 148 0 그레모리는 뭔 술을 다섯잔이나 쳐먹냐 [3] ㅇㅇ 2022.08.02 79 0 스킬 10렙 스샷은 머??임 [5] 거토 2022.08.02 69 0 2.5주년이라 야생도 안 죽어! [2] 내장탕 2022.08.02 47 0 창작 이거 카사버전으로 그려줘.jpg [16] 꿀때지 2022.08.02 1351 35 어제시작한 뉴비 카사 너무 재밌음 [9] 구라파덕 2022.08.02 116 7 내찐이 장애수당 나옴? [3] ㅇㅇ 2022.08.02 50 0 각리아 상향 후기 [4] 달토끼 2022.08.02 104 0 ✋질문 대적자 T5던데 풀강해서 써도 돼? [8] ㅇㅇ 2022.08.02 128 0 씨2@발 [8] 더듬어만진당 2022.08.02 85 9 나 이상한 꿈 꿨음 [2] ㅇㅇ 2022.08.02 39 0 대적자 패키지 체감 개쩌네 [6] 윤420 2022.08.02 113 1 개좆븅신 같은 꿈을 꿨음 [6] dwsss 2022.08.02 110 2 뉴비 구해조 [14] 스이나 2022.08.02 111 1 스포 메인 에피7 구도자 후기 [33] 소르 2022.08.02 1934 46 요즘엔 이벤트 재화 중요한것만 먹고 버리지 않나 [4] 베론 2022.08.02 83 0 수박같은 왕사슴 빵댕이면 개추 [2] hver 2022.08.02 95 1 <<<<<<<2년겜할동안 100도 못찍은 겜안분 [2] payaya 2022.08.02 74 2 캬루 복각해주지 ? [2] 마법의솰고동 2022.08.02 47 0 나는 용사를 기억하겠다.. [4] 껌정도깨비 2022.08.02 79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8-02 06: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