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제이크 가지고 싶다 CHUCHU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78 작성일 2022-08-02 06:27:35 https://arca.live/b/counterside/55650796 늒네 지금 컨텐츠 막혀서 할게 없는 거시와요...핑챙 재무장? 당장 각미니 각유나도 110 못 찍어주는데 핑챙 110 찍어줄 여유가 어딨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MustSave 2022-08-02 06:28:49 에델,미리,유나면 막히진않을텐데 스탯차이인가? 펼쳐보기▼ CHUCHU 2022-08-02 06:29:51 지금 에피 8 초반이라서 펼쳐보기▼ MustSave 2022-08-02 06:30:42 에피 8부턴 일단 성장부터하면 가능함 금태놈이 메인퀘는 쉽게 좀 만들라해놓고 개쎄게 만듬 펼쳐보기▼ MustSave 2022-08-02 06:31:38 에피 9는 또 캐릭 제한 걸려서 8깨고나면 스트레스만 받으니 크레딧 챌 깨서 미리미리 크레딧 쌓자 펼쳐보기▼ 조수르 2022-08-02 06:28:53 메인 막히는건 어쩔수없고 그림자전당 쪽 목표로 잡고 키우는게 좋을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또없네 제이크 복각 [1] 랏아르카나시대가온다 2022.08.02 41 0 셋바 170개 무과금 시발ㅋㅋ [6] AKANE 2022.08.02 127 0 최대한 튜바셋바 아껴야겠네 [7] 1q2w3 2022.08.02 88 0 시바 존나 소름돋네 [1] 솔라스 2022.08.02 74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맘편히겜좀 2022.08.02 66 0 ㅋㅋ이제 원펀대네 [2] 여린 2022.08.02 86 0 비와서 산책 못나가는 개새기 (실시간)...jpg [12] 꿀때지 2022.08.02 146 0 격전 공략 새로 올라오는거 봐야대지? [3] 명빵붕이 2022.08.02 54 0 전략전 나중에 챌린저 가고 오픈해야겠다 [2] 이수연겨드랑이 2022.08.02 72 0 ?????????????? [9] 여린 2022.08.02 113 3 ✋질문 재무장 핑챙다음에 뭐만들어야함? [11] ㅖㅏ 2022.08.02 116 0 ✋질문 뉴비 대공 훈련3 깨려면 뭐 키워야 함 [20] 와타메는_나쁘지_않아 2022.08.02 106 0 와 존나 잔인하네 ㅅㅂㅋㅋㅋㅋㅋㅋ [14] AKANE 2022.08.02 221 7 카공족 새끼들 둘 이상 붙어있으면 개시끄럽네 [7] 붉은돼지 2022.08.02 90 0 모모 진자 귀엽다 [6] 윤420 2022.08.02 106 0 아니 브리트라 딜안나오길래 봣는데 [6] 여린 2022.08.02 156 0 재무장 철수씨가 가성비 재무장이 되어줄것임 [1] 1q2w3 2022.08.02 49 0 오늘 지나면 카사 광고 뽕맛 좀 떨어지겠네 ㅇㅇ 2022.08.02 62 0 흚흚,,, 뉴비용 재무장혜자패키지...? 솔깃한대...? [1] 꿀때지 2022.08.02 86 0 이거 볼때마다 웃음나오네 ㅋㅋ [7] 만악의근원 2022.08.02 124 2 ??? : 재무장 패키지요? [3] dwsss 2022.08.02 87 0 각제이크 복각 직후 씹사기 각성이 나온다면? ㅇㅇ 2022.08.02 24 0 각제이크 가지고 싶다 [5] CHUCHU 2022.08.02 79 0 진짜 얘네들 재무장 패키지 같은거 안낼려나 [3]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8.02 90 0 ✋질문 보조챌 1-2는 공략없나 ? [4] 마법의솰고동 2022.08.02 102 0 재무장 <~~~~ 맨땅뉴비는 몇달은 걸린달가 [20] 꿀때지 2022.08.02 284 4 그레모리바 상점 다터는거맞음? [4] mumumumumumu 2022.08.02 133 0 근데 1.5주년처럼 각성 전체 복각 이런 것도 아니고 [3] 비질란테 2022.08.02 80 0 ✋질문 예전에 찍먹하던 복커뉴빈데 뭐부터 키워야할지 모르겠음 [7] 쏘매 2022.08.02 71 1 제이크 포함 각선권을 주려는 스비으 계획 [2] ㅇㅇ 2022.08.02 54 0 2.5담주부터임? [4] 비블리아 2022.08.02 50 0 이정도면 일부러 제이크 안내는거 맞지?? [4] 에렙 2022.08.02 89 1 폰겜 더 할만한거없나 [17] 광3 2022.08.02 116 0 손리세 하려는데 치후유 - 미니 이렇게 뽑음 됨? [18] 나루미야 2022.08.02 149 0 그레모리는 뭔 술을 다섯잔이나 쳐먹냐 [3] ㅇㅇ 2022.08.02 79 0 스킬 10렙 스샷은 머??임 [5] 거토 2022.08.02 69 0 2.5주년이라 야생도 안 죽어! [2] 내장탕 2022.08.02 47 0 창작 이거 카사버전으로 그려줘.jpg [16] 꿀때지 2022.08.02 1352 35 어제시작한 뉴비 카사 너무 재밌음 [9] 구라파덕 2022.08.02 116 7 내찐이 장애수당 나옴? [3] ㅇㅇ 2022.08.02 50 0 각리아 상향 후기 [4] 달토끼 2022.08.02 104 0 ✋질문 대적자 T5던데 풀강해서 써도 돼? [8] ㅇㅇ 2022.08.02 128 0 씨2@발 [8] 더듬어만진당 2022.08.02 85 9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8-02 06: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