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좀 바쁘긴 했었는데, 아레나는 어찌저찌 다 돌고, 레이첼 엉덩이나 좀 봐야지하고 볼 일좀 보고왔었어...
일 끝나고 다시 들어가보니까 게임 차단 알림이 뜨네... ㅜㅜ
zx스마트가이xz도 안나오고 협전 넘 못치는 것도 미안해서 요즘은 쿼츠 기부하던 것도 전보다 좀 더 기부하고 그랬었는데
정작 중요한 카사같은 걸 제대로 신경 못써주고 자기위안한 느낌이라 미안하네...
하림이도 이쁘고, 게임 튕기고 튕기다 어렵사리 들어가서 내심 애정도 많았고, 길티기어때부터 쭉 지내오면서 재무장 분탕도 받아보고 나름 재밌었다!
게임 이름은 굳이 이야기안할게ㅎㅎ 이유가 있어서 강퇴당했을거라고 생각하고, 좀 놀라서 넥슨 직원들한테 챈 보고있다면 저 위의 내용 좀 봐달라고 썼어
원치 않게 게임 이어받은 주딱 파딱들 고생이 많고, 앞으로도 힘내서 게임 잘 이끌어갔으면 좋겠고, 나머지 다른 기여도 빵빵하던 칭구들 화이팅이다!
이제부터 zx부적땐박상연xz 파밍완료하기 전까지 힘을 모아야겠다... 협전 빡시게 돌려고 오늘 레이크 오너도 됐으니 마저 힘내봐야겠다.
여태까지 고마웠어~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