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루 좆비온 풀개장으로 얼마나 지랄날지 두려움을 넘어 궁금함


지금도 npc치거나 그것마저 좆같아서 유기한 사람들 있는데 과연 어떨까?

떡상할까? 아님 떡락을 넘어 상폐당할까?

게임이 망하면 즐거울까?

아니면 풀개장으로 다양한 전략이 생겨 재밌을까?

카붕이들과 건붕이들이 어떤 비명을 지를까?

어떤 미사여구를 쓰며 -건-을 매도할까?


좆같다? 하기 싫다?

흠... 좀 식상한 표현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