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아예 전략전 손놓는 사람 많은 데다가 건도 인원 엄청 빠진 상황에서,


밸런스도 방치하면서 앞으로 나올 메인스토리+컨텐츠+창고 재료 털기 때문에 무리하게 진행하는데 이러면 해외섭은 고사하고 여기도 개털릴듯..



몇개월해보니 얘네들 방식이 일단 질러보고 반응 존나 좆같으면 재무장 하나 할 수있을 재료 던져주고 민심 잠재우는거 같던데 사람 다 떠나가면 존나 볼만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