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시에 문득 1주일동안 안돌려 900은 한참전에 넘은 건포가 생각났는데 뭔가 npc치긴 싫어서 진짜 오랜만에 -건- 들어가서 돌렸는데


다 상관 없으니까 10코 넘게 존버하면서

"꼬우면 니가 먼저 기어오세요 씨발놈아 이히힛"

하는 개새끼들 좀 죽여버릴 패치좀 해봐 씨발


15판중에 8명이 이지랄을 하는데 밸런스고 나발이고 좆같아서 건을 돌릴수야 있겠어?


다른 주간이야 템이랑 융합으로 저지랄 하는 새끼들 배때지에 주시윤표 칼침좀 놔주기라도 하지 몰루 주간에 저지랄나서 진/형 당하고 임티 처맞으니까 피가 거꾸로 솟아오른다고


뭐 10코 넘기면 함선 부식 어쩌구 아가리 털었잖냐 상연아 좀 해줘 씨발

밸런스는 이미 좆대로 얽혀서 이해라도 하는데 이건 왜 안해주는거냐


평가단 있다며

그새끼들 싹다 브론즈 겜안분이라냐?

아님 너무 높으신 분들이라 존버충들 없는 클린한 곳에서 테러만 하느라 이런거 관심 없데?


각성이고 함선이고 뿌리면 뭐하냐고

거 받은 애들이 pve 밀고 할거 없어서 pvp 맛좀볼까? 하고 건 들어가서 똥무더기 처맞고 비명 지르면서 앱 삭제할게 뻔히 보이는데


아무튼 내가 왜 건 안돌리고 걍 유기했는지 다시금 기억나게 해줘서 고맙다 씨발


그리고 나가와 하더라도 임티는 날리지 말자 가끔 보는 스타트 아이리 하트콘 하나를 위해 임티차단 안했는데 당할때마다 존나 후회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