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 생산직쪽으로 알아보고 있는데
기숙사 들어가서 해볼려고
근데 만드는 제품에 따라서
잔업량이 많고 적고 하던데
잔업이 별로 없는곳이 나을것같다고 생각함
잔업 많은곳은 엄청 빡세다고하더라
생산직 어떤곳이 제일 괜찮을려나
이쪽 분야에 빠삭한 친구들 조언 좀 ㅋㅋ

일자리 생산직쪽으로 알아보고 있는데
기숙사 들어가서 해볼려고
근데 만드는 제품에 따라서
잔업량이 많고 적고 하던데
잔업이 별로 없는곳이 나을것같다고 생각함
잔업 많은곳은 엄청 빡세다고하더라
생산직 어떤곳이 제일 괜찮을려나
이쪽 분야에 빠삭한 친구들 조언 좀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