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 문제없이 전단지나 동네 잡지 통해서 잘만 배달해서 먹고 있는데


괜히 배민같은 놈들이 


중간에 없어도 될 구조를 만들어서 돈을 쳐벌고 있다고


일장연설을 한적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