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병신같은거 두가지가 

1.왜 이전의 전략전이랑 비교해서 보상차이가 없는가? 

 랭크전이랑 형평성이 안맞으면 랭크전 보상도 올리던가 했으면 될일인데 그것도 안함

보상차이 없으면 어떤병신이 빡겜해서 티어올리려고 함?


2.고티어 npc치는 메리트가 없음

시간만 잡아먹고 2티어랑 8티어랑 보상차이가 없음 ㅋㅋ


진짜 기획팀수준이 딱 중딩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