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과금 하려면 어떤게 제일 효과 좋음??

검색 해 보니까 월정액만 사라는 사람도 있고  이터니움 정액 사라는  사람도 있고 그런데...

그리고 신규유저 패키지나 스타터패키지는 효울 안좋음??? 추천 별로 안해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