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콜라보가 언제길래 아직도 정보가없음? 이디스애호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30 작성일 2022-08-07 15:13:27 https://arca.live/b/counterside/56030800 광고안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바이올린 2022-08-07 15:14:46 9월이라던데 8월 중에 정보 공개할 거라고 함 펼쳐보기▼ 이디스애호해 2022-08-07 15:15:13 하는겜 죄다 8월후반에 뭐가 나오네 ㅅㅂ.. 펼쳐보기▼ 이디스애호해 2022-08-07 15:15:31 바이올린 2022-08-07 15:15:39 조수르 2022-08-07 15:26:39 작년에도 콜라보 1주전에 공개했지 펼쳐보기▼ 이디스애호해 2022-08-07 15:41:0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일 덱 뭐쓰지 [2] 비질란테 2022.08.07 73 0 재이탄 리더스킬도 코스트 회복 달리면 웃길거같은데 참새쟝 2022.08.07 27 0 ✋질문 이게임 분재겜으로할만함? [6] ㅇㅇ (49.163) 2022.08.07 166 0 구인/구직 누비도 받아주는 챈 컨소 자리있음? [7] ㅇㅇ 2022.08.07 112 0 재이탄 약할수밖에 없는 이유 [1] Ike 2022.08.07 69 0 세번째 배 뽑았음 [4] ㅇㅇ 2022.08.07 55 1 재이탄 리더스킬:아군 메카닉들이 영구적으로 스턴면역이됩니다 [2] ㅇㅇ 2022.08.07 77 0 쿼츠는 매일 상점초기화하고 매주 기채권 사고 매달 셋바 살 만큼만 있으면 되지? [9]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103 0 카사 브금 댓글은 거의 영어네 [2] ㅇㅇ 2022.08.07 83 0 겜한분 [1] 씨에스 2022.08.07 55 0 얘 뽑고싶어졌는데 좀 말려줘 [12]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151 0 재무장 타이탄이 쳐돌아서 제이크 찢으면 어케됨? [17] dlbodkel 2022.08.07 152 0 이거 화요일에 개편하면 못먹는거지? [6] 왈랄랄루 2022.08.07 118 0 이겜 입문해보려는데 할만해? [6] ParkJimin 2022.08.07 106 0 이거 내일 깰수있음?? [5] 람네 2022.08.07 99 0 협력전/격전 지렁이 브레스 아직 반격되지않나? [3] Cabala 2022.08.07 232 0 각마리아 리콜 안해주나 [1] ㅇㅇ 2022.08.07 53 0 이번주 업이 존나맛없다 [2] ㅇㅇ 2022.08.07 82 0 폰겜에 돈 이렇게 많이쓴건 카사가 처음임 [7] 로젤리아 2022.08.07 128 0 방송때 깨졌던 머리 자연치유 다 된거같은데 hver 2022.08.07 46 0 아 이런 씨이이이이이이이이발 [5] 전지적시점 2022.08.07 87 9 아 격전 밀려났네 딥러닝다람쥐 2022.08.07 22 0 뉴비 이터니움 2000개만 살게....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44 0 근데 콜라보가 언제길래 아직도 정보가없음? [6] 이디스애호해 2022.08.07 130 0 여신님 셔츠 안 [11] 늒네 2022.08.07 173 2 카사 존나 마음에 안드는점 [2] ㅇㅇ (211.201) 2022.08.07 120 0 건틀렛 밴/업 리스트 (8월 2주차) [10] ㅇㅇ 2022.08.07 129 6 근데 그렌델 진짜밴안먹네 [2] ㅇㅇ 2022.08.07 116 0 야 씨발 시간빠르다 [7] 르르르르르르 2022.08.07 74 0 각유나도 벤, 각수연도 벤, 케오린도 벤, 몰?루브릿지도 벤.. 금태야!! [3]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56 0 장비 차이 때문에 신규 컨텐츠 만들기 골치 아플 듯 [4] 삼만리 2022.08.07 59 0 짜잔도 노밴이라 제이크 못죽임 dlbodkel 2022.08.07 41 0 몰루 브릿지는 증말 신이다 [1] 왈랄랄루 2022.08.07 83 0 스포 서윤 완전 캬루네 [6] ㅇㅇ 2022.08.07 160 0 일섭 업밴 풀파워 깡통 주간. [4] ddolggol 2022.08.07 187 1 ???: 아. [1] 금은동태 2022.08.07 48 0 아니 케오린 왜 또 벤이야...... [3]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85 0 그레모리 바 효율 질문 ㅇㅇ (211.177) 2022.08.07 76 0 개좆통<<슬슬 캐밴 방뺴도될것같지안음??? [2] ㅇㅇ 2022.08.07 78 0 잘자 아가 타이탄 양한솔 2022.08.07 36 1 방패용사도 낚시대 용사 나올때는 좋았음 만악의근원 2022.08.07 50 0 전략전 역겨운 방덱들 어떻게 이김? [1] ㅇㅇ 2022.08.07 96 0 재무장 재화 이거 맞지? [1] 으네이 2022.08.07 68 0 어? 각제이크 노밴이네?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8.07 58 0 업밴 존나 불편 [2] dlbodkel 2022.08.07 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8-07 15: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