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ㅎ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어? 각제이크 노밴이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8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이런 씨이이이이이이이이발
[5]
88
9
아 격전 밀려났네
23
0
뉴비 이터니움 2000개만 살게....
44
0
근데 콜라보가 언제길래 아직도 정보가없음?
[6]
131
0
여신님 셔츠 안
[11]
174
2
카사 존나 마음에 안드는점
[2]
120
0
건틀렛
밴/업 리스트 (8월 2주차)
[10]
129
6
근데 그렌델 진짜밴안먹네
[2]
116
0
야 씨발 시간빠르다
[7]
75
0
각유나도 벤, 각수연도 벤, 케오린도 벤, 몰?루브릿지도 벤.. 금태야!!
[3]
56
0
장비 차이 때문에 신규 컨텐츠 만들기 골치 아플 듯
[4]
59
0
짜잔도 노밴이라 제이크 못죽임
41
0
몰루 브릿지는 증말 신이다
[1]
84
0
스포
서윤 완전 캬루네
[6]
160
0
일섭 업밴 풀파워 깡통 주간.
[4]
187
1
???: 아.
[1]
48
0
아니 케오린 왜 또 벤이야......
[3]
85
0
그레모리 바 효율 질문
76
0
개좆통<<슬슬 캐밴 방뺴도될것같지안음???
[2]
79
0
잘자 아가 타이탄
36
1
방패용사도 낚시대 용사 나올때는 좋았음
51
0
전략전 역겨운 방덱들 어떻게 이김?
[1]
96
0
재무장 재화 이거 맞지?
[1]
68
0
어? 각제이크 노밴이네?
58
0
업밴 존나 불편
[2]
83
0
나도 이제 '출격 코스트 10' 오우너 ㅋㅋㅋㅋㅋㅋㅋㅋ
[26]
1724
70
건틀렛
일섭 업밴+그림 오늘은 로자리아
[9]
1052
31
재무장 타이탄 내려치기 각임?
[1]
61
0
요즘 엔터프라이즈는 안씀?
[4]
98
0
제이크를 상대할 김소빈
[2]
76
0
재이탄나오는주간인데 해병노밴이네
[3]
51
0
재소림 귀엽지 성능좋지
[3]
73
0
✋질문
이 겜은 10연차에 SR 확정 이런 건 따로 없음?
[14]
131
0
뎃? 너무 힘줘서 달렸나
[2]
68
0
리플레이서 비숍이라는 애는 성능 어때??
[3]
122
0
소림이가 밴이냐
[3]
87
0
업밴
[1]
58
3
정보
업밴
[29]
1546
26
강화모듈 장비칸차지하는거맞나
35
0
소림이 밴먹은거보소
51
0
월요일 좋아
27
0
낼부터 또 장마인가봐
[1]
62
0
애송이들은 꺼지시지!
31
0
카사붐 올거라 믿어 의심치 않음
[1]
5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