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이 겜은 10연차에 SR 확정 이런 건 따로 없음? 토사구팽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31 작성일 2022-08-07 15:04:40 https://arca.live/b/counterside/56030121 니콜 맘에 들어서 SR 확정될 때까지만 돌릴려고 했는데, 가챠 상세설명에 그런 내용은 적혀있지 않네이 겜은 없는 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ㅇㅇ 2022-08-07 15:05:00 업을걸 펼쳐보기▼ 토사구팽 2022-08-07 15:05:15 ㄹㄹ 2022-08-07 15:05:10 ㅇㅇ 없음 펼쳐보기▼ 토사구팽 2022-08-07 15:05:20 ㅐㄴ 2022-08-07 15:05:22 그런건 없는데 그냥 스알 확률이 높음 펼쳐보기▼ 토사구팽 2022-08-07 15:05:41 그러네 15%나 되네 펼쳐보기▼ ㅇㅇ 2022-08-07 15:17:53 그래서 천장 칠 재화없으면 시도도 안 하는게 맞음 천장칠때까지 sr이고 ssr 이고 하나도 못 먹을 수도 있음 펼쳐보기▼ 토사구팽 2022-08-07 15:24:59 천장 칠 때까지 SR 못 먹는 건 에바 아니냐? 확률이 15%인데??? 아, 네가 말하는 건 픽업 SR?? 펼쳐보기▼ ㅇㅇ 2022-08-07 15:26:06 에바긴 한데 그럴 확률도 있다는게 진짜 좆같은 거임 나 최대 5번까지 파란놈들만 나와봄 펼쳐보기▼ 토사구팽 2022-08-07 15:29:18 천장 칠 때까지?? 펼쳐보기▼ ㅇㅇ 2022-08-07 15:30:42 ㅇㅇ 10연차 확정이 없어서 단차로만 150번 뽑든 10연차로 15번 뽑든 안뜰놈은 뒤져라 안뜸 펼쳐보기▼ 토사구팽 2022-08-07 15:31:35 ㅇㅇ 2022-08-07 15:32:11 토사구팽 2022-08-07 15:33:18 2.5 주년 때 픽업하는 오른쪽 수영복 여자애.. 이름은 모르겠는데, 암튼 비틱하길 바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유나도 벤, 각수연도 벤, 케오린도 벤, 몰?루브릿지도 벤.. 금태야!! [3]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57 0 장비 차이 때문에 신규 컨텐츠 만들기 골치 아플 듯 [4] 삼만리 2022.08.07 59 0 짜잔도 노밴이라 제이크 못죽임 dlbodkel 2022.08.07 41 0 몰루 브릿지는 증말 신이다 [1] 왈랄랄루 2022.08.07 84 0 스포 서윤 완전 캬루네 [6] ㅇㅇ 2022.08.07 161 0 일섭 업밴 풀파워 깡통 주간. [4] ddolggol 2022.08.07 187 1 ???: 아. [1] 금은동태 2022.08.07 48 0 아니 케오린 왜 또 벤이야...... [3]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85 0 그레모리 바 효율 질문 ㅇㅇ (211.177) 2022.08.07 76 0 개좆통<<슬슬 캐밴 방뺴도될것같지안음??? [2] ㅇㅇ 2022.08.07 79 0 잘자 아가 타이탄 양한솔 2022.08.07 36 1 방패용사도 낚시대 용사 나올때는 좋았음 만악의근원 2022.08.07 51 0 전략전 역겨운 방덱들 어떻게 이김? [1] ㅇㅇ 2022.08.07 96 0 재무장 재화 이거 맞지? [1] 으네이 2022.08.07 69 0 어? 각제이크 노밴이네?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8.07 59 0 업밴 존나 불편 [2] dlbodkel 2022.08.07 84 0 나도 이제 '출격 코스트 10' 오우너 ㅋㅋㅋㅋㅋㅋㅋㅋ [26]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1724 70 건틀렛 일섭 업밴+그림 오늘은 로자리아 [9] DButton 2022.08.07 1053 31 재무장 타이탄 내려치기 각임? [1] Javascript 2022.08.07 62 0 요즘 엔터프라이즈는 안씀? [4] 카사재미떠 2022.08.07 98 0 제이크를 상대할 김소빈 [2] 이디스애호해 2022.08.07 76 0 재이탄나오는주간인데 해병노밴이네 [3] ㅇㅇ 2022.08.07 51 0 재소림 귀엽지 성능좋지 [3] ㅇㅇ 2022.08.07 73 0 ✋질문 이 겜은 10연차에 SR 확정 이런 건 따로 없음? [14] 토사구팽 2022.08.07 131 0 뎃? 너무 힘줘서 달렸나 [2] 모닝빵우유 2022.08.07 68 0 리플레이서 비숍이라는 애는 성능 어때?? [3] 거토 2022.08.07 122 0 소림이가 밴이냐 [3] 카르텔잔당 2022.08.07 87 0 업밴 [1] 퀸미나 2022.08.07 58 3 정보 업밴 [29] 양한솔왕팬 2022.08.07 1546 26 강화모듈 장비칸차지하는거맞나 ㅇㅇ 2022.08.07 35 0 소림이 밴먹은거보소 dlbodkel 2022.08.07 51 0 월요일 좋아 페미니스트김유식 2022.08.07 28 0 낼부터 또 장마인가봐 [1] ㅇㅇ 2022.08.07 62 0 애송이들은 꺼지시지! 비블리데 2022.08.07 32 0 카사붐 올거라 믿어 의심치 않음 [1] 구글드라이브 2022.08.07 56 0 시즌2호 건틀렛 개지랄 1분전 [2] dlbodkel 2022.08.07 46 0 칵테일할 떄 모모 걔도 좋던데 [4] 거토 2022.08.07 74 0 여기 힐러없이 어케깸? [8] 왈랄랄루 2022.08.07 126 0 CU 자이언트 깐풍강정 맛있음? 로젤리아 2022.08.07 30 0 사실 호라이즌은 변태가 아닐까 [6] 무지성 2022.08.07 129 0 의외로 폴가이즈 브금 좋음 비블리데 2022.08.07 33 0 채용권 20개 입갤 4분전 ㅋㅋㅋㅋㅋㅋ [1]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75 0 이번주도 다가온 건업밴 몇분전 이디스애호해 2022.08.07 2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8-07 15: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