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즌2호 건틀렛 개지랄 1분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45
작성일
댓글
[2]
kimjino
dlbodkel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재무장 재화 이거 맞지?
[1]
68
0
어? 각제이크 노밴이네?
58
0
업밴 존나 불편
[2]
82
0
나도 이제 '출격 코스트 10' 오우너 ㅋㅋㅋㅋㅋㅋㅋㅋ
[26]
1723
70
건틀렛
일섭 업밴+그림 오늘은 로자리아
[9]
1052
31
재무장 타이탄 내려치기 각임?
[1]
61
0
요즘 엔터프라이즈는 안씀?
[4]
97
0
제이크를 상대할 김소빈
[2]
75
0
재이탄나오는주간인데 해병노밴이네
[3]
51
0
재소림 귀엽지 성능좋지
[3]
72
0
✋질문
이 겜은 10연차에 SR 확정 이런 건 따로 없음?
[14]
131
0
뎃? 너무 힘줘서 달렸나
[2]
67
0
리플레이서 비숍이라는 애는 성능 어때??
[3]
122
0
소림이가 밴이냐
[3]
86
0
업밴
[1]
58
3
정보
업밴
[29]
1545
26
강화모듈 장비칸차지하는거맞나
34
0
소림이 밴먹은거보소
51
0
월요일 좋아
27
0
낼부터 또 장마인가봐
[1]
61
0
애송이들은 꺼지시지!
31
0
카사붐 올거라 믿어 의심치 않음
[1]
55
0
시즌2호 건틀렛 개지랄 1분전
[2]
45
0
칵테일할 떄 모모 걔도 좋던데
[4]
74
0
여기 힐러없이 어케깸?
[8]
126
0
CU 자이언트 깐풍강정 맛있음?
29
0
사실 호라이즌은 변태가 아닐까
[6]
128
0
의외로 폴가이즈 브금 좋음
33
0
채용권 20개 입갤 4분전 ㅋㅋㅋㅋㅋㅋ
[1]
74
0
이번주도 다가온 건업밴 몇분전
29
0
아ㅜ시바 이거 2일남은거?
[7]
136
0
격전 비숍 각호탱 자꾸 궁쳐맞는데 이유가 머냐
37
0
소림이 보면 역시 은발캐가 최고야
[4]
56
0
수영복 8월 9일 부터인가?
[1]
56
0
아침에 2개 점심에 0개 저녁에 1개인 것은?
27
0
나도 한때는 뉴비였다.
[9]
90
0
칵테일 이벤트는 망한 이벤트가 분명하다
[2]
75
0
노래 이거 좋은듯?
[2]
43
0
레인저 선이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60
-1
근데 언젠가 에어컨 트는 것보다 남극 가는 게 저렴한 시대가 오지 않을까?
[7]
77
0
창작
네찐이 낙서
[13]
491
33
이거 각성 선택권
[1]
73
0
아니
[3]
5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