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정보 업밴 양한솔왕팬 추천 26 비추천 0 댓글 29 조회수 1545 작성일 2022-08-07 15:01:43 수정일 2022-08-07 15:02:22 https://arca.live/b/counterside/56029895 추천! 26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9] kimjino 2022-08-07 15:01:51 제이크 2022-08-07 15:02:02 제이크노밴굿 펼쳐보기▼ 뿝뿌룽 2022-08-07 15:02:10 대령님 풀려났노 펼쳐보기▼ 양한솔 2022-08-07 15:02:17 양한솔 2022-08-07 15:02:35 재소림 1밴이네 펼쳐보기▼ 이디스애호해 2022-08-07 15:02:21 페미니스트김유식 2022-08-07 15:02:34 각지아 벤이네 펼쳐보기▼ 흙D 2022-08-07 15:02:43 타오린공익제이크 다노밴이네 펼쳐보기▼ 흙D 2022-08-07 15:03:04 아 공익있구나 펼쳐보기▼ ㅇㅇ 2022-08-07 15:02:57 업 쓸만한게 없네 펼쳐보기▼ ㅐㄴ 2022-08-07 15:02:59 업등이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2-08-07 15:03:09 재이탄 나오는데 하필 제이크가 살아있는 주네 펼쳐보기▼ ㄹㄹ 2022-08-07 15:03:20 마타 3밴 ㅋㅋ 펼쳐보기▼ 로하림 2022-08-07 15:03:31 Cheeks 2022-08-07 15:03:53 소림이가 밴먹었네 ㄷㄷ 펼쳐보기▼ ㅇㅇ 2022-08-07 15:04:12 아이고 재소림 밴이라니 펼쳐보기▼ Cabala 2022-08-07 15:04:40 마타 3밴 ㅋㅋㅋㅋ 펼쳐보기▼ 철덩이 2022-08-07 15:14:20 헤으응으헤 2022-08-07 15:24:41 타오린 정가 펼쳐보기▼ ARRW 2022-08-07 15:26:47 깡통령 밴 존나기네 펼쳐보기▼ 물룽이 2022-08-07 15:42:28 아 솔져 하고싶은데 마타3밴 펼쳐보기▼ ㅇㅇ 2022-08-07 15:57:00 ㅅㅂ 내덱 다 벤이네 펼쳐보기▼ 반다크홈 2022-08-07 16:35:50 수면지옥 펼쳐보기▼ 으안 2022-08-07 16:35:59 ㅇㅇ 2022-08-07 17:26:16 MustSave 2022-08-07 17:56:12 스피어 업은 뭐지?? 누가 쓰는거야 펼쳐보기▼ ㅇㅇ (125.130) 2022-08-08 02:19:53 삭제 수정 와 쏘림이가 밴? 펼쳐보기▼ 금상태연 2022-08-08 02:44:02 진짜 젖같은 업벤이다.. 펼쳐보기▼ 메리스 2022-08-09 04:09:5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섭 업밴 풀파워 깡통 주간. [4] ddolggol 2022.08.07 187 1 ???: 아. [1] 금은동태 2022.08.07 48 0 아니 케오린 왜 또 벤이야...... [3]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85 0 그레모리 바 효율 질문 ㅇㅇ (211.177) 2022.08.07 76 0 개좆통<<슬슬 캐밴 방뺴도될것같지안음??? [2] ㅇㅇ 2022.08.07 78 0 잘자 아가 타이탄 양한솔 2022.08.07 36 1 방패용사도 낚시대 용사 나올때는 좋았음 만악의근원 2022.08.07 50 0 전략전 역겨운 방덱들 어떻게 이김? [1] ㅇㅇ 2022.08.07 96 0 재무장 재화 이거 맞지? [1] 으네이 2022.08.07 68 0 어? 각제이크 노밴이네?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8.07 58 0 업밴 존나 불편 [2] dlbodkel 2022.08.07 83 0 나도 이제 '출격 코스트 10' 오우너 ㅋㅋㅋㅋㅋㅋㅋㅋ [26]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1724 70 건틀렛 일섭 업밴+그림 오늘은 로자리아 [9] DButton 2022.08.07 1052 31 재무장 타이탄 내려치기 각임? [1] Javascript 2022.08.07 61 0 요즘 엔터프라이즈는 안씀? [4] 카사재미떠 2022.08.07 98 0 제이크를 상대할 김소빈 [2] 이디스애호해 2022.08.07 76 0 재이탄나오는주간인데 해병노밴이네 [3] ㅇㅇ 2022.08.07 51 0 재소림 귀엽지 성능좋지 [3] ㅇㅇ 2022.08.07 73 0 ✋질문 이 겜은 10연차에 SR 확정 이런 건 따로 없음? [14] 토사구팽 2022.08.07 131 0 뎃? 너무 힘줘서 달렸나 [2] 모닝빵우유 2022.08.07 68 0 리플레이서 비숍이라는 애는 성능 어때?? [3] 거토 2022.08.07 122 0 소림이가 밴이냐 [3] 카르텔잔당 2022.08.07 87 0 업밴 [1] 퀸미나 2022.08.07 58 3 정보 업밴 [29] 양한솔왕팬 2022.08.07 1545 26 강화모듈 장비칸차지하는거맞나 ㅇㅇ 2022.08.07 35 0 소림이 밴먹은거보소 dlbodkel 2022.08.07 51 0 월요일 좋아 페미니스트김유식 2022.08.07 27 0 낼부터 또 장마인가봐 [1] ㅇㅇ 2022.08.07 62 0 애송이들은 꺼지시지! 비블리데 2022.08.07 31 0 카사붐 올거라 믿어 의심치 않음 [1] 구글드라이브 2022.08.07 55 0 시즌2호 건틀렛 개지랄 1분전 [2] dlbodkel 2022.08.07 46 0 칵테일할 떄 모모 걔도 좋던데 [4] 거토 2022.08.07 74 0 여기 힐러없이 어케깸? [8] 왈랄랄루 2022.08.07 126 0 CU 자이언트 깐풍강정 맛있음? 로젤리아 2022.08.07 30 0 사실 호라이즌은 변태가 아닐까 [6] 무지성 2022.08.07 129 0 의외로 폴가이즈 브금 좋음 비블리데 2022.08.07 33 0 채용권 20개 입갤 4분전 ㅋㅋㅋㅋㅋㅋ [1]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75 0 이번주도 다가온 건업밴 몇분전 이디스애호해 2022.08.07 29 0 아ㅜ시바 이거 2일남은거? [7] Zinma 2022.08.07 137 0 격전 비숍 각호탱 자꾸 궁쳐맞는데 이유가 머냐 ㅇㅇ 2022.08.07 38 0 소림이 보면 역시 은발캐가 최고야 [4] 거토 2022.08.07 57 0 수영복 8월 9일 부터인가? [1] 구글드라이브 2022.08.07 56 0 아침에 2개 점심에 0개 저녁에 1개인 것은? ㅇㅇ 2022.08.07 2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8-07 15: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