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요즘 엔터프라이즈는 안씀? 카사재미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7 작성일 2022-08-07 15:06:25 https://arca.live/b/counterside/56030265 블루브릿지 라는 함선 처음들어보는데 PVE에서 엔터보다 좋은거임?접기전엔 엔터랑 간간이 카마이즈미였나 정도만 썼던거같은데 ...2.5주년 함선줄때 블루브릿지 받을 수 있으려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모닝빵우유 2022-08-07 15:07:45 pvp에선 회피깎용으로 쓰는편이고 pve는 몰루 병사들이 센데다 유효타 흡수까지 해줘서 넘사벽임 펼쳐보기▼ 카사재미떠 2022-08-07 15:19:17 ㅇㅎ 그렇군 먼저 만들어야겟네 펼쳐보기▼ ㅇㅇ 2022-08-07 15:09:33 블루브릿지가 함선GOAT급 씹사기라그렇지 엔터도 좋음 펼쳐보기▼ 카사재미떠 2022-08-07 15:19:27 ㄳㄳ 씹사기면 못참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존나 마음에 안드는점 [2] ㅇㅇ (211.201) 2022.08.07 119 0 건틀렛 밴/업 리스트 (8월 2주차) [10] ㅇㅇ 2022.08.07 128 6 근데 그렌델 진짜밴안먹네 [2] ㅇㅇ 2022.08.07 115 0 야 씨발 시간빠르다 [7] 르르르르르르 2022.08.07 74 0 각유나도 벤, 각수연도 벤, 케오린도 벤, 몰?루브릿지도 벤.. 금태야!! [3]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56 0 장비 차이 때문에 신규 컨텐츠 만들기 골치 아플 듯 [4] 삼만리 2022.08.07 58 0 짜잔도 노밴이라 제이크 못죽임 dlbodkel 2022.08.07 40 0 몰루 브릿지는 증말 신이다 [1] 왈랄랄루 2022.08.07 83 0 스포 서윤 완전 캬루네 [6] ㅇㅇ 2022.08.07 160 0 일섭 업밴 풀파워 깡통 주간. [4] ddolggol 2022.08.07 186 1 ???: 아. [1] 금은동태 2022.08.07 48 0 아니 케오린 왜 또 벤이야...... [3]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85 0 그레모리 바 효율 질문 ㅇㅇ (211.177) 2022.08.07 75 0 개좆통<<슬슬 캐밴 방뺴도될것같지안음??? [2] ㅇㅇ 2022.08.07 78 0 잘자 아가 타이탄 양한솔 2022.08.07 35 1 방패용사도 낚시대 용사 나올때는 좋았음 만악의근원 2022.08.07 50 0 전략전 역겨운 방덱들 어떻게 이김? [1] ㅇㅇ 2022.08.07 95 0 재무장 재화 이거 맞지? [1] 으네이 2022.08.07 68 0 어? 각제이크 노밴이네?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8.07 58 0 업밴 존나 불편 [2] dlbodkel 2022.08.07 82 0 나도 이제 '출격 코스트 10' 오우너 ㅋㅋㅋㅋㅋㅋㅋㅋ [26]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1723 70 건틀렛 일섭 업밴+그림 오늘은 로자리아 [9] DButton 2022.08.07 1052 31 재무장 타이탄 내려치기 각임? [1] Javascript 2022.08.07 61 0 요즘 엔터프라이즈는 안씀? [4] 카사재미떠 2022.08.07 97 0 제이크를 상대할 김소빈 [2] 이디스애호해 2022.08.07 75 0 재이탄나오는주간인데 해병노밴이네 [3] ㅇㅇ 2022.08.07 51 0 재소림 귀엽지 성능좋지 [3] ㅇㅇ 2022.08.07 72 0 ✋질문 이 겜은 10연차에 SR 확정 이런 건 따로 없음? [14] 토사구팽 2022.08.07 131 0 뎃? 너무 힘줘서 달렸나 [2] 모닝빵우유 2022.08.07 68 0 리플레이서 비숍이라는 애는 성능 어때?? [3] 거토 2022.08.07 122 0 소림이가 밴이냐 [3] 카르텔잔당 2022.08.07 86 0 업밴 [1] 퀸미나 2022.08.07 58 3 정보 업밴 [29] 양한솔왕팬 2022.08.07 1545 26 강화모듈 장비칸차지하는거맞나 ㅇㅇ 2022.08.07 35 0 소림이 밴먹은거보소 dlbodkel 2022.08.07 51 0 월요일 좋아 페미니스트김유식 2022.08.07 27 0 낼부터 또 장마인가봐 [1] ㅇㅇ 2022.08.07 61 0 애송이들은 꺼지시지! 비블리데 2022.08.07 31 0 카사붐 올거라 믿어 의심치 않음 [1] 구글드라이브 2022.08.07 55 0 시즌2호 건틀렛 개지랄 1분전 [2] dlbodkel 2022.08.07 46 0 칵테일할 떄 모모 걔도 좋던데 [4] 거토 2022.08.07 74 0 여기 힐러없이 어케깸? [8] 왈랄랄루 2022.08.07 126 0 CU 자이언트 깐풍강정 맛있음? 로젤리아 2022.08.07 3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8-07 15: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