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브릿지 라는 함선 처음들어보는데 PVE에서 엔터보다 좋은거임?


접기전엔 엔터랑 간간이 카마이즈미였나 정도만 썼던거같은데 ...

2.5주년 함선줄때 블루브릿지 받을 수 있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