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마하던 전당이랑 격전까지유기하니까(유기해도 존나 보상차이미미해서 별감흥도없음)


진짜 6시간마다접속해서 지부만돌리고 


이터가득울리면 그때한번 보급5 외전다돌고 


남은거 이벤트맵이나 챌린지에 다박아주고 


npc하루에 12번치고 


그다음 다른겜하면끗


월정액만 풀누적시켜서 패스랑 스킨좀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