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쿠폰 150개씩 준 재료는 뭐?임 거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27 작성일 2022-08-07 15:47:59 https://arca.live/b/counterside/56033035 이거 어케 다뤄야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ㅇㅇ 2022-08-07 15:48:30 7티 렐릭 제작 펼쳐보기▼ 뿝뿌룽 2022-08-07 15:48:37 나중에 메이즈,고르디우스 장비들 t7로 업그레이드하는데 쓰는거야 펼쳐보기▼ 거토 2022-08-07 15:49:20 t6만해도 어질어질한데 t7업글이 있노... 펼쳐보기▼ ㅇㅇ 2022-08-07 15:48:39 토리치 2022-08-07 15:48:40 T7 펼쳐보기▼ 바이올린 2022-08-07 15:48:41 *수정됨 장비 업글할때 쓰는 재화인데 뉴비땐 렐릭챌 힘드니까 그냥 묵혀두면 됨 펼쳐보기▼ 거토 2022-08-07 15:49:01 아 펼쳐보기▼ 이러면안대요 2022-08-07 15:53:26 뉴비면 절대 7T 그대로 장비 만들생각하지말고 메이즈같은거 7T로 업글하는데 우선으로 쓰고 챌린지 무난하게 가능하면 그때무터 렐릭맞추는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힐데 마망이 기억을 잃은 이유… 마싯는감자칩 2022.08.07 34 0 자다일어남 [1] 네퀴티아 2022.08.07 42 0 각성딸내미 좋긴한데 먼가먼가임 [1] ㅇㅇ 2022.08.07 68 0 집안일 좆도 안하네 [8] 르르르르르르 2022.08.07 183 0 어? 나유빈의 모습이...? [5] 금은동태 2022.08.07 131 3 지금 있는 함선인데 뭐 더 뽑아야 되냐 [7] 이유미나 2022.08.07 86 0 외전 먼저 해볼거 추천 ㄱㄴ? [5] Pgw 2022.08.07 74 0 너네 이건알고 챈질함? [6] 스츙 2022.08.07 121 3 2.5 신캐 최악의 상황 [6] 아이앙이 2022.08.07 174 1 각성딸랑구 빨리나오면좋겟다 [8] 여린 2022.08.07 100 1 카사 남캐 각성들은 각자 개성이 있어 [2] ㅇㅇ (58.142) 2022.08.07 140 0 자야겟다 [2] 스츙 2022.08.07 34 0 칵테일 적성핵말고 함선자재로 먹을까 [2] 광고보고옴 2022.08.07 95 0 이런 느낌 메카닉 나오면 좋겠다 [2] F22 2022.08.07 77 0 한끼밖에 안먹었더니 배고파 데미소다자몽 2022.08.07 29 0 근데 카챈 채널위키 왜 타오린임 [4] 껌정도깨비 2022.08.07 77 0 근친감금순애 [15] 스츙 2022.08.07 215 0 창작 커미션)소원을 이룬 글린다 [30] 크리스피크림 2022.08.07 1232 67 각우가 호라이즌 말하는 거임? [8] 거토 2022.08.07 141 0 만약 재무장타이탄 이거면 챈터짐? [9] 스츙 2022.08.07 172 0 내일 칵테일 만들고 다 바꿔먹어야지 [4] 광고보고옴 2022.08.07 72 0 제이크 살아잇는데 재이탄 각그마 어케나오려나 [4] ㅇㅇ (58.225) 2022.08.07 123 0 동조센 다운 유저 수준 [4] 실험용쥐 2022.08.07 140 3 쿠폰 150개씩 준 재료는 뭐?임 [8] 거토 2022.08.07 127 0 십덕겜들이 왤케 인싸에 집착하냐 [25] dlbodkel 2022.08.07 203 1 리세계 살려는데 말이야.. [11] 포르바 2022.08.07 143 0 타이탄 재무장하면 사실 레인저이길 바란적이 있었음 [2] 껌정도깨비 2022.08.07 70 0 솔직히 카사지금 분재라안접고있는거기도함 [1] 하늘이집안에산다 2022.08.07 112 0 카붕이들은 셋바 받아라 [5] 후려 2022.08.07 113 1 근데 군용 메카형 안드로이드 캐릭 나오면 정체성 뭐임? [8] ㅇㅇ 2022.08.07 89 0 아 [8] GoodBam 2022.08.07 108 2 재이탄=건쉽사태의 재림 ㅇㅇ (175.204) 2022.08.07 72 0 재이탄도 기존처럼 함선 짱박히는 운용 안바뀔거같은데 [4] dlbodkel 2022.08.07 75 0 근데 융핵 후달리네 [2] ㅇㅇ (58.142) 2022.08.07 102 0 각시윤 진짜 든든하노 [6] 뿝뿌룽 2022.08.07 163 0 ✋질문 키우고 있던애 재무장시켜도 됨? [10] 세이빙 2022.08.07 106 0 ㄹㅇ 레벨업에는 크레딧쓰믄안댐.. [1] 스츙 2022.08.07 66 0 배리어서폿 둘다 밴이네 보니까 [4] ㅇㅇ 2022.08.07 60 0 함선재무장과 콜라보중에 뭐가 더 유저를 많이죽일까? [5] 로하림 2022.08.07 124 0 머야 하림이 밴됐네 [1] ㅇㅇ 2022.08.07 72 0 마타가 강하다x [1] 극한의가능충 2022.08.07 34 1 크레딧 너무 딸리면 보급 크레딧 ㄱㅊ?? [8] 거토 2022.08.07 77 0 재이탄은 최피제 달고 나올탠디 [4] 네모현 2022.08.07 90 1 이터 꼴박함 [5] Zinma 2022.08.07 106 0 모나쟝 피규어 마렵네 [5] 람네 2022.08.07 10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8-07 16: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