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시간기달려서 티켓 얻어가지고


한판이기면 플2 찍는거에다가 플 2찍고 한판하면 미션 깨는데 패배해가지고 망했음


시발 타임어택하는거도 아니고 티켓수급량이나 늘리면 박리다매라도 노려보는데 티켓 2시간마다 하나인건 진짜 병신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