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크 때문에 못 쓰는게 아니라
제이크 없으면 저걸 뭘로 막냐 수준인듯?
솔직히 내가 메카닉 장비 좆 구려서 카운터랑 스까써서
그정도는 아닌데도 이럴 생각 들 정도인데
진짜 골수 메카니쿠스들이 굴리는 재이탄은
진짜 답도 없지 싶은데
제이크 때문에 못 쓰는게 아니라
제이크 없으면 저걸 뭘로 막냐 수준인듯?
솔직히 내가 메카닉 장비 좆 구려서 카운터랑 스까써서
그정도는 아닌데도 이럴 생각 들 정도인데
진짜 골수 메카니쿠스들이 굴리는 재이탄은
진짜 답도 없지 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