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게 노동운동이랑 무'슨' 상관? 오조오벅번째카붕 추천 1 비추천 1 댓글 6 조회수 146 작성일 2022-08-15 13:22:42 수정일 2022-08-15 13:23:02 https://arca.live/b/counterside/56595646 민노총 시위라는데노동운동이랑 한미동맹이 무슨 상관인지 모르겠네 ㅋㅋ어휴 저런새끼들도 투표권이 있다는 게 참....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6] AKANE 2022-08-15 13:23:02 *수정됨 프롤레타리아 혁명으로 새 사회주의 국가를 만드는데 미국은 방해되니까? 펼쳐보기▼ kimjino 2022-08-15 13:23:25 근데 저거없애버리면 당장 북한이 밀고올려고준비할텐데 그거대비할생각하고 말하는거임? 펼쳐보기▼ ㅇㅇ 2022-08-15 13:23:30 전장연도 미군철수 걸었잖아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2-08-15 13:23:37 저런 시위 보면 이상한 정치충새끼들 꼭 껴서 문제임ㅋㅋㅋㅋ 펼쳐보기▼ 전어 2022-08-15 13:29:30 간첩이니까 잡아달라고 애 쓰는 거지 펼쳐보기▼ 딥러닝다람쥐 2022-08-15 13:30:14 쟤네랑 굉화문 틀딱시위대랑 데스매치 벌이는거 보고십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신은진짜보고싶긴함 [1] 나부터씨짞 2022.08.15 173 0 이상하게 왜 시그마가 떠오르냐 [3] 르르르르르르 2022.08.15 129 0 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 서묘 2022.08.15 142 7 ✋질문 ssr 선택권 골라주고가 [4] 근원 2022.08.15 275 0 건틀렛 NTR [8] 극한의가능충 2022.08.15 173 0 선택권 어따씀 [5] SiG 2022.08.15 77 0 ✋질문 7챕 4-4에서 막히는데 캐릭배치 조언가능할까 [4] 미래당 2022.08.15 80 0 2.5주년인데 매출걱정을 왜함 [2] 요포포이 2022.08.15 204 0 메인어 2기 후유증 존나 심하네 [14] 회랑계 2022.08.15 140 0 셰나야미안하다 [2] 도살이 2022.08.15 126 1 챈 불타는동안 금사과제도간 나의 승리네 [1] TLCrow 2022.08.15 52 0 창고에 환영합니다 눌렀는데 기간제 버프였노 [4] 짤녀가보고싶다 2022.08.15 180 0 이번 알트챌 결국 전장 하나도 못먹엇네 [6] 견로 2022.08.15 120 0 2.5 각선권 괘씸함 [3] 레어워드 2022.08.15 200 0 ㅈㅈㅋㄷㅇㅈ [5] 가리비조개 2022.08.15 165 0 ✋질문 이거 이제 쓸데없어? [9] 카사재미떠 2022.08.15 137 0 오늘 전략전 10승정도 한거 같은데 [5] 학점대폭발 2022.08.15 176 0 소림이 전장씀? [9] 세슘중독 2022.08.15 161 0 좆통새끼들 기열!!!!!!!!!!!!!!!!!!!!!! [16] 아루엘 2022.08.15 1426 29 건틀렛 재타이탄 개웃기노ㅋㅋㅋㅋ [1] ㅇㅇ 2022.08.15 143 1 ✋질문 뉴비 질문 [7] moonjea 2022.08.15 103 0 그래서 전략전 개악 언제해줌 라쿰 2022.08.15 40 0 편의점에서 컵라면 뭐 먹을지 고민하다 홀린듯이 새우탕 집었다 [4] lyh030226 2022.08.15 89 0 이게 노동운동이랑 무'슨' 상관? [6] 오조오벅번째카붕 2022.08.15 146 0 이짤녀 누구지 아는 카붕이 잇음? [8] VCT 2022.08.15 526 0 근데 각 딸래미 픽업정보 언제? [4] 구글드라이브 2022.08.15 98 0 개선 솔직히 업적 카운팅 시스템도 좆병신이긴 함 [6] Maximin 2022.08.15 144 2 카사는 캐릭으로 돈을 벌 수가 없어 [4] LILLY 2022.08.15 248 0 어릴땐 어른들 자동겜 왜하는지 이해못했는데 [4] ㅇㅇ (211.216) 2022.08.15 108 0 응,,,,보닌,,,,족고수,,,,,,, [9] Cacao 2022.08.15 124 7 스포 근데 레비아랑 오르카가 [3] 미니스트라 2022.08.15 207 0 딸램깨어남 대비 바이너리를 좀 사둘까 [3] 꿀떡 2022.08.15 59 0 내일 각딸나옴? [11] AKANE 2022.08.15 121 0 각성은 나오자마자 뽑아야지 [7] 여린 2022.08.15 98 1 캐릭터 만드는거 보면 니즈를 잘 아는데 [1] 금은동태 2022.08.15 60 0 이제와서 기채 수급량 줄일수는 없지 [1] ㅇㅇ 2022.08.15 98 2 솔직히쿼츠를너무많이뿌리긴하지 하늘이집안에산다 2022.08.15 69 0 진심 딴거 모르겠고 이건 선넘네 만악의근원 2022.08.15 37 0 근데 솔직히 카사 나만 재밌읆? [48] 힐데맘 2022.08.15 1834 66 찍먹만 하다가 스킨 미쳐서 현질하려는데 [6] ㅇㅇ (211.216) 2022.08.15 136 0 솔직히 처음엔 의아했는데 [4] 금은동태 2022.08.15 106 0 나공익은 ts고 뭐고 난 불만있는게 엿이나처무라 2022.08.15 78 1 행님들 말듣고 각선권 존버중 [1] 안코시리 2022.08.15 59 0 솔직히 딸내미 썅련 업데이트만 기다리면 개추 ㅋㅋㅋㅋ [2] Cacao 2022.08.15 88 7 아 이런 씨발 [4] 소빈킴 2022.08.15 142 1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8-15 13: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