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지막 접속기록 보니까 딱 1년전에 접은거 같은데
여러 문제들 개선도 좀 되고 게임 상태 좀 좋아졌나 ???
스킨하나는 진짜 잘 뽑아서 스킨에도 돈 많이 썼었는데..
이 계정으로 지금 시작해도 될까 ?
아니면 리세계 구매하는게 더 나을까 ?




마지막 접속기록 보니까 딱 1년전에 접은거 같은데
여러 문제들 개선도 좀 되고 게임 상태 좀 좋아졌나 ???
스킨하나는 진짜 잘 뽑아서 스킨에도 돈 많이 썼었는데..
이 계정으로 지금 시작해도 될까 ?
아니면 리세계 구매하는게 더 나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