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새끼가 월클병 걸려서 존나 개쩌는 신작 만들겠답시고 라오 인력 싹 다 신작으로 돌려서 라오 운영 말아먹음 근데 그 신작 개발 인력 모집용 ppt에서 지가 라오 만든 새끼란거를 중점으로 홍보했다는게 밝혀져서 배신감 +1 거기에 게다가 그 신작이 어마어마한 똥겜으로 밝혀져서 유저들 멘탈이 박살남
그새끼가 월클병 걸려서 존나 개쩌는 신작 만들겠답시고 라오 인력 싹 다 신작으로 돌려서 라오 운영 말아먹음 근데 그 신작 개발 인력 모집용 ppt에서 지가 라오 만든 새끼란거를 중점으로 홍보했다는게 밝혀져서 배신감 +1 거기에 게다가 그 신작이 어마어마한 똥겜으로 밝혀져서 유저들 멘탈이 박살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