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인히비터 덱 질문드립니다 ㅇㅇ (110.4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37 작성일 2022-08-20 01:32:11 https://arca.live/b/counterside/56898024 인히비터 공략들이 거의 원펀덱 공략이던데 거기서 캐릭은 똑같이하고 템을 스충 72같은애들을 30~40정도로 맞춰서 돌리면 50~60퍼정도는 깔수있을까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조수르 2022-08-20 01:36:57 원펀덱같은 고점 공략은 그걸 목표로 차차 맞춰가는거임. 석고에서 조각상으로 계속 깎고 다듬듯이 펼쳐보기▼ 조수르 2022-08-20 01:37:38 말한대로 캐릭배치 맞춰보고 가진 템풀에서 최대한 좋게 세팅해보면서 점차 성장하면 됨 펼쳐보기▼ 쏘닝 2022-08-20 01:39:17 *수정됨 근데 딜러스충은 니말이맞는데 시그마나 린시엔 스충같은코스트펌핑해주는 애들은 그거따라서 더월깨지는타이밍이 바뀌어서 공략과 전혀다르게 될수있음 그건 알고있어야함 펼쳐보기▼ ㅇㅇ (110.46) 2022-08-20 01:44:03 삭제 수정 아 코스트펌핑해주는 애들은 공략대로 맞춰야하는군요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쏘닝 2022-08-20 01:45:27 *수정됨 그리고 그 코스트펌핑을 또 가속해주는 양하림 각지아 이런애들도 영향을주겠지 젤 중요한건 더월 타이밍맞춰 뽀개는거니까 각자 스펙따라 커스텀하는거임 원래 템이나 풀이 다르니 시행착오를 거쳐야되는데 하다가 힘들면 숱딜만하셈 숱딜만해도 원펀이랑 보상똑같음 펼쳐보기▼ 쏘닝 2022-08-20 01:49:59 지금은 네퀴티아덱이 스펙컷도 제일 낮고 더월도 늦게잡아도되서 제일괜찮은듯 펼쳐보기▼ ㅇㅇ (110.46) 2022-08-20 02:02:54 삭제 수정 친구 레이드는 많이뜨는데 잡히는게 없어서 2번씩 때려서 잡을려고 하는중이라.. 네퀴는 처음에 평이 안좋아서 안뽑았는데 갑자기 아쉬워지네요 펼쳐보기▼ 쏘닝 2022-08-20 02:03:51 *수정됨 근데지금 인히비터 받피감소 - > 피해감쇄 로 바뀐것때문에 기순이 실직하고 네퀴가 일구한건데 아직 어떻게될지모름 인히비터 또 패치될지 좀더 지켜봐야함 그리고 네퀴 지금 그거말고 취직처 없음 ㅋㅋ 건틀릿?좀좋아졋으려나 그래도 그닥임 펼쳐보기▼ ㅇㅇ (110.46) 2022-08-20 02:04:58 삭제 수정 그러면 상황을 좀 더 지켜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쏘닝 2022-08-20 02:05:43 *수정됨 인히비터는 브리트라보다 1.9배는 빡센느낌에 고인물들도 기믹때문에 원펀에 어려움을 겪는 보스니까 템풀안좋으면 너무스트레스받지말고 걍 침식체 친구 구하거나 컨소원한테 깨달라해 펼쳐보기▼ ㅇㅇ (110.46) 2022-08-20 02:12:53 삭제 수정 스트레스는 아니고 이제 맞춰볼려고하는데 다 원펀덱이라 장비 부족해도 피는 깔수있나해서 질문글올렸고 컨소는... 뉴비때 뉴비환영 컨소에 가입문의 넣었다가 덱보고 거절당해서 그냥 아무나 가입가능한 컨소 들어가서 출석이랑 골드기부만 하고있습니다 펼쳐보기▼ 쏘닝 2022-08-20 02:21:28 *수정됨 구인/구직탭에 챈컨소 찾아서 신청하거나 챈구한다고 글올려봐 챈컨소 들가면 잘챙겨줌 이상한컨소만났네 착한컨소도많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권한없음을 보고싶나 [1] ㅇㅇ 2022.08.20 39 0 근데 잘못하면 젖겜이 턱겜의 미래가 될 수도 있음 [6] ㅐㄴ 2022.08.20 223 0 와 마을에 초콜릿 흐른다 [8] 미친십새끼 2022.08.20 88 0 아카라이브 위험하다 [2]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2.08.20 88 0 라오챈가서 꼴리는애 저장해왓다 [5] 꿀때지 2022.08.20 167 0 얏파콘 원본이 머임 [3] ㅇㅇ 2022.08.20 64 0 (권한 알수가 없어) [2] 보르챠 2022.08.20 48 0 권한 왜 몰?루임 [13] 당끼사장님 2022.08.20 102 0 메카누하고있는데 재밌네 유진킴 2022.08.20 41 0 덤벼라 박상연!! [1] ㅇㅇ 2022.08.20 65 2 (권한 없음) 양학 [4] dwsss 2022.08.20 68 4 카사캐릭중 이름에 노 없어서 좋더라 [4] 구글드라이브 2022.08.20 103 0 창작 성추행이다!!! [26] 당끼사장님 2022.08.20 1654 52 (권한 없음) ㅋㅋㅋㅋㅋ 이게 복규동 신작이야?ㅋㅋㅋㅋㅋㅋ [5] 비질란테 2022.08.20 257 1 이시대의 트루리더 [1] ㅇㅇ 2022.08.20 55 0 이딴게 레인저의사거리? [2] 요포포이 2022.08.20 69 0 왜 우리 엄마는 내 방에 들어오지 못해서 안달인거지 [6] 새벽비 2022.08.20 103 0 근데 얏파가왜 얏파임? [17] 쏘닝 2022.08.20 146 0 화력이 부족하네 [1] 벼림 2022.08.20 46 0 아 진짜 이래서 건틀렛 하기 싫었는데 시발 [3] Cabala 2022.08.20 102 1 ✋질문 인히비터 덱 질문드립니다 [12] ㅇㅇ (110.46) 2022.08.20 237 0 각성캐는 뽑기로만 얻을수있음? [2] ㅇㅇ 2022.08.20 66 0 승부존 [1] Fractal 2022.08.20 39 0 실비아 <=개따먹고 싶음 [5] 힐데의쫀득한젖무덤 2022.08.20 125 0 규동이의 좆뻘짓 요약 [2] ㅇㅇ (211.211) 2022.08.20 214 1 카사는 오픈하자마자 바로 빨간약 삼키게했는데 [7] flawless 2022.08.20 185 0 그러니까 규동이가 [7] 비질란테 2022.08.20 220 0 옆집 라오보니 금태가 복규동보다 낫다고 생각하게 됨. [9] 아수라파천무 2022.08.20 285 1 네찐이 지금까지 복각 한 적 있었음? [7] swratra 2022.08.20 92 0 ✋질문 늒네 스토리 미는데 편성 좀 봐주셈 [17] 지갑털기 2022.08.20 126 0 하 씨발 지상피해 좆같이 안뜨네 ㅡㅡ [4] 코이노니아 2022.08.20 98 0 옆동네 드디어 빨간약 먹었네 [4] 광케이블 2022.08.20 203 0 라오는 또 무슨일이래 [12] flawless 2022.08.20 261 0 카소년 기상! [2] 이응이응유동 2022.08.20 37 0 아니 규동이 씹덕 가챠코레류 게임중에 민심 제일 좋지 않았음? [5] 비질란테 2022.08.20 218 0 보라전당템 안가니까 너무 쌓이는데 이거 어케 처리하냐? [5] 빅젖사랑 2022.08.20 102 0 얏파파 [1] 미친십새끼 2022.08.20 36 0 여기 얏파 얏파거리길래 [6] 암흑의암캐 2022.08.20 120 0 서브겜으로 하면 스토리 관심 없게 되는듯 [4] ㅇㅇ 2022.08.20 113 0 6코 스커에게는 로망이 있다 [4] 비질란테 2022.08.20 118 0 님들 거울속에 바다 우찌감? [4] ㅇㅇ 2022.08.20 62 0 시작할때 우산 쓰고있는 백발 누구임? [4] 벼림 2022.08.20 10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8-20 01: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