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걍 안하고싶은데 안하면 우편으로 -60점 소식 들려오고


애초에 방덱 코스트펌핑 버프가 개씹사기임 ㅅㅂ

거기에 공격자 패 랜덤 + 블라인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담주까지 개선 없으면 무조건 유기한다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