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카사하면서 배달로 치킨 시켜먹는거랑

차 끌고 홈플가서 줄서고 사오는거랑


뭐 비슷비슷하다고 생각함


사실 당당치킨 집앞에 홈플이 있어야만 의미있긴 한듯


Bbq같이 개비싼거 말고 노통같은 배달비포함 2만원인 치킨이면 그렇다는 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