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크가 너무 잘 뽑힌것도 있고

호라이즌도 미친년 그자체에

옆집 레인저 친구 윤서는 딜하나는 기똥차서

당연히 있으면 좋은 각성이긴한데 무조건 우선해라 이 정도는 아닌거 같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