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노말사이드는 3종을 기준으로 와 씨발 미친 거리고 있다면


이면세카이는 6종이랑 싸우고 6종급 5종이 판치고 사도와 나사빠진 마왕들이 출몰하고 있음


ㄹㅇ 극단적 어반판타지라고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