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편성좀 도와주세요 ㅇㅇㅁㅁ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13 작성일 2020-08-10 16:22:31 https://arca.live/b/counterside/5753503 오늘 시작한 뉴빈데 계속 코스트가 비어요 그래서 편성 좀 부탁드리려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ㅇㅇ (223.62) 2020-08-10 16:23:16 삭제 수정 김소빈 실비아 들고 시작했네 좋네 펼쳐보기▼ 카린웡 2020-08-10 16:23:29 ㅇㅇ (183.98) 2020-08-10 16:23:48 삭제 수정 코스트가 빈다는게 무슨말일까요 펼쳐보기▼ ㅇㅇㅁㅁ 2020-08-10 16:24:10 그 한개 소환해놓고 딴거를 소환할때까지 오래걸려요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0 16:24:46 그거는 함선 레벨 낮아서 원래 그럼 후반가면 해결됨 펼쳐보기▼ ㅇㅇㅁㅁ 2020-08-10 16:25:19 그럼 지금은 그냥 sr들로 넣어서 메인밀면 되나요?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8-10 16:25:38 함선 한번 계장 할떄 마다 6,7,8,9,10으로 올라감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0 16:24:26 코스트가 비는 게 ㄹㅇ 뭐임? 펼쳐보기▼ wjsshrla 2020-08-10 16:24:27 아이리님 등ㅈ앙 펼쳐보기▼ 바닐라a1 2020-08-10 16:25:58 힐데 유미나 빼고 아이리 캐시 넣으셈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8-10 16:28:21 https://arca.live/b/counterside/1421023?category=%EA%B3%B5%EB%9E%B5&target=all&keyword=%ED%8E%B8%EC%84%B1&p=1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8-10 16:28:52 https://arca.live/b/counterside/4963579?category=%EA%B3%B5%EB%9E%B5&target=all&keyword=&p=1 이거 두게 한번 봐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뉴비가 각성캐 시작하면 스작 가능함? [6] loo 2020.08.10 99 0 둘중 뭐함 [10] 냥냥하다 2020.08.10 118 0 야 시발 SSR 쪽바리년이랑 무슨 도네이션 받는 년이랑 분홍머리년밖에 안나와 [9] 차단왕블로킹 2020.08.10 135 0 늒네 협력사들좀 받고싶은데 [4] ㅇㅇ (175.223) 2020.08.10 90 0 협력사모집 즐겜맨 협력사구함 [3] 고기먹고싶다 2020.08.10 113 0 가챠에 스킨까지 파는겜 뭐뭐있음 [14] ㅇㅇ (175.125) 2020.08.10 179 -1 가입인증하고 앞으로 딴겜 언급안함 [13] ㅇㅇ (223.39) 2020.08.10 185 -3 리세계좀 있었으면 이천쌀이라도 팔지 않았을까 [3] SyaiL 2020.08.10 94 -1 야 선별인가 뭔가 하는거에서 SSR 여러명도 나오냐 [8] 차단왕블로킹 2020.08.10 78 0 건틀렛 최대한 점수낮은애랑 매칭되라고 빔 [6] 직사의마안 2020.08.10 110 0 건틀렛 닥등이 나오고 혐가와 싹다 뒤짐? [6] ㅇㅇ (156.146) 2020.08.10 143 0 스비놈들아 니들이 리세계 직접 만들어서 풀어라 ㄹㅇ ㅋㅋ [4] 람네 2020.08.10 91 0 딴겜비교 자체가 분탕임 ㅋㅋ [2] ㅇㅇ (223.39) 2020.08.10 90 0 여기 본진 옮긴 게임 애들은 분탕에 하도 데여서그럼 [3] 도스분충우지챠 2020.08.10 93 0 223.39도 차단하면 되는 거 아님? [3] 하와와 2020.08.10 81 0 유저수 올리고싶으면 고닉으로만 쓰게하든지 [1] ㅇㅇ (125.128) 2020.08.10 131 0 유동 난수 언제 없어졌냐 [2] ㅇㅇ (183.98) 2020.08.10 72 0 가입하고 현질 인증한다 [14] ㅇㅇ (223.39) 2020.08.10 186 0 옷은 팔지만 옷걸이 없는 게임이 있다? [5] SyaiL 2020.08.10 103 0 현질해서 쿼츠 여유가 생기니까 셋바 살까 고민된다 [6] 카사라이브 2020.08.10 82 0 각성 리세계 찾는얘들 볼때마다 슬픔 [5] ㅇㅇ (175.223) 2020.08.10 129 0 저정도 가지고 분탕이라하면 할말없다 [19] ㅇㅇ (223.39) 2020.08.10 273 -2 알앗어 등신들아 겜이나해 [2] ㅇㅇ (222.238) 2020.08.10 93 0 ✋질문 편성좀 도와주세요 [12] ㅇㅇㅁㅁ 2020.08.10 113 0 일반 힐데 3코 였음 좋갰다 냥냥하다 2020.08.10 46 0 광고는 내일 만들어야지 [2] 헥토르 2020.08.10 78 0 지금 키울 거 추천 점 [2] wjsshrla 2020.08.10 72 0 니네도 금태랑 똑같네 [7] ㅇㅇ (117.111) 2020.08.10 113 0 걍 스비갤마냥 젖코언급시 무분별삭제하면되는데 [6] ㅇㅇ (125.128) 2020.08.10 118 0 각성캐릭터 있는계정 파실 분 있나요? [7] 리콩 (115.139) 2020.08.10 114 0 아 [4] 차단왕블로킹 2020.08.10 91 0 스비갤 분탕들 그렇게 봐놓고도 ㅋㅋ [3] ㅇㅇ (116.91) 2020.08.10 199 4 스킨나오니 겜 존나재밌어짐 ㅋㅋㅋㅋ [4] 잠지아 2020.08.10 123 0 마리아 수영복 내줫으면 [1] ㅇㅇ (211.194) 2020.08.10 58 0 우리 광고 왤케 많이뜸ㅋㅋ [2] 궁딩 2020.08.10 99 0 스킨 없고 갈색 검정 머리 남은 애들이 [5] wjsshrla 2020.08.10 133 0 물 찔끔이라도 들어올때 빨리 뭐좀 뿌리지 ㅋㅋ ㄹㅇ [8] 람네 2020.08.10 117 1 우리도 붕괴처럼 일방적 콜라보 더 하자 [3] ㅇㅇ (223.62) 2020.08.10 147 0 카사 복귀하고 싶어하는 애들 많은느낌이네 [3] gkdhkdhk 2020.08.10 138 0 사나에 상향되고 루미 안무서움 [3] ㅇㅇ (175.223) 2020.08.10 122 0 복귀하니까 게임 자체가 많이 나아진거같은데 [7] ㅇㅇ (101.235) 2020.08.10 138 0 내 생각에 3번째는 미나토 같음 [8] 하와와 2020.08.10 113 0 수영복 3번 유미나 아님? [8] 냥냥하다 2020.08.10 599 0 ㄹㅇ 하림이 마이크로비키니 스킨 외않나옴? [8] 람네 2020.08.10 540 0 이거 리세는 어떻게 하냐 [8] 차단왕블로킹 2020.08.10 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0 16: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