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리세계좀 있었으면 이천쌀이라도 팔지 않았을까
추천
0
비추천
1
댓글
3
조회수
93
작성일
댓글
[3]
카린웡
ㅇㅇ (1.254)
삭제
수정
SyaiL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각힐도 뽑고싶어
[9]
135
0
에델 없는 찐따가 어딨어 ㅋㅋ
[8]
165
0
아이리 좋네
[2]
59
0
60랩 찍고싶다
62
0
담주 각성캐 내면
[2]
72
0
존나 이쁘면 성능구려도 쓰게되지않냐?
[14]
212
0
에델 수영복 사도 옷걸이가 없노
[18]
169
0
스킨을 대체 어떻게 맞추냐고
[3]
120
0
에델빨리사고싶다
[5]
115
0
싸우지말고 3번이랑 5번 누군지나 맞춰봐
[13]
207
0
레이드 잘띠우던애 2일 미접이네
[4]
84
0
일하면서 틈틈히 지부 갱신하는데
[4]
115
0
씨발
[6]
110
0
살다살다 분탕한테 고닉파오면 봐준다고 하는 곳은 처음보네
[8]
194
0
이게 ㄹㅇ 스비갤 때 많이 보던 패턴인데
[16]
225
3
이륙해도 되냐
[12]
176
0
근데 뉴비가 각성캐 시작하면 스작 가능함?
[6]
98
0
둘중 뭐함
[10]
118
0
야 시발 SSR 쪽바리년이랑 무슨 도네이션 받는 년이랑 분홍머리년밖에 안나와
[9]
134
0
늒네 협력사들좀 받고싶은데
[4]
89
0
협력사모집
즐겜맨 협력사구함
[3]
112
0
가챠에 스킨까지 파는겜 뭐뭐있음
[14]
179
-1
가입인증하고 앞으로 딴겜 언급안함
[13]
184
-3
리세계좀 있었으면 이천쌀이라도 팔지 않았을까
[3]
93
-1
야 선별인가 뭔가 하는거에서 SSR 여러명도 나오냐
[8]
77
0
건틀렛
최대한 점수낮은애랑 매칭되라고 빔
[6]
109
0
건틀렛
닥등이 나오고 혐가와 싹다 뒤짐?
[6]
142
0
스비놈들아 니들이 리세계 직접 만들어서 풀어라 ㄹㅇ ㅋㅋ
[4]
90
0
딴겜비교 자체가 분탕임 ㅋㅋ
[2]
90
0
여기 본진 옮긴 게임 애들은 분탕에 하도 데여서그럼
[3]
92
0
223.39도 차단하면 되는 거 아님?
[3]
80
0
유저수 올리고싶으면 고닉으로만 쓰게하든지
[1]
130
0
유동 난수 언제 없어졌냐
[2]
71
0
가입하고 현질 인증한다
[14]
185
0
옷은 팔지만 옷걸이 없는 게임이 있다?
[5]
103
0
현질해서 쿼츠 여유가 생기니까 셋바 살까 고민된다
[6]
82
0
각성 리세계 찾는얘들 볼때마다 슬픔
[5]
128
0
저정도 가지고 분탕이라하면 할말없다
[19]
272
-2
알앗어 등신들아 겜이나해
[2]
92
0
✋질문
편성좀 도와주세요
[12]
113
0
일반 힐데 3코 였음 좋갰다
46
0
광고는 내일 만들어야지
[2]
77
0
지금 키울 거 추천 점
[2]
71
0
니네도 금태랑 똑같네
[7]
112
0
걍 스비갤마냥 젖코언급시 무분별삭제하면되는데
[6]
11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