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살다살다 분탕한테 고닉파오면 봐준다고 하는 곳은 처음보네 ㅇㅇ (223.3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94 작성일 2020-08-10 16:37:46 https://arca.live/b/counterside/5756346 게임을 하든 안하든 저건 분탕글 맞는거 아님? 고닉이 젖겜 비교글 썼으면 차단 안할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바닐라a1 2020-08-10 16:38:07 ㅇㅇ (1.254) 2020-08-10 16:38:13 삭제 수정 이번엔 니가 빌드업 하네 펼쳐보기▼ 힐데 2020-08-10 16:38:21 과몰입 펼쳐보기▼ ㅇㅇ (183.98) 2020-08-10 16:38:22 삭제 수정 반성한다잖아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10 16:38:42 걍 서로 적당히 넘기자 펼쳐보기▼ 카린웡 2020-08-10 16:38:49 걍 웃어 찐내 풍기지말구 펼쳐보기▼ 도스분충우지챠 2020-08-10 16:39:10 *수정됨 고닉도 대놓고 비교글 쓰면 목날아가야지 쟨 자기딴엔 아니라고 억울하다고 하니까 고닉 파오라는거고 펼쳐보기▼ SyaiL 2020-08-10 16:39:12 엄한 사람 잡을까 그러지 아예 주딱이 공지 좀 박아아댈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터미 3코 해줘야함 [7] 1q2w3 2020.08.10 119 0 협력사모집 레이드 잘띠우는 게이 2명 [7] loo 2020.08.10 132 0 스킨은 머리색으로 판단하면 안됨; [5]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2020.08.10 342 0 실비아 마구 껴안고 킁킁대고싶다 [7] 람네 2020.08.10 145 0 님들아 중복쓰알 갈아버리는게좋을까? [13] 카운터사이드당장시작해 2020.08.10 136 0 아 주화사니까 쿼츠마렵네 ㅋㅋㅋ [5] gkdhkdhk 2020.08.10 108 0 야 게스트계정 삭제 어떻게 함 [3] 차단왕블로킹 2020.08.10 1230 -1 파밍 누무현 2020.08.10 37 0 솔직히 각등이 뽑은거 약간 후회됨 [7] ㅇㅇ (110.70) 2020.08.10 126 0 둘리콘 어떤새1기가 만들었냐 진짜 ㅋㅋ [7] atti 2020.08.10 154 0 아 각힐도 뽑고싶어 [9] 스러지다 2020.08.10 135 0 에델 없는 찐따가 어딨어 ㅋㅋ [8] atti 2020.08.10 165 0 아이리 좋네 [2] ㅇㅇㅁㅁ 2020.08.10 59 0 60랩 찍고싶다 냥냥하다 2020.08.10 62 0 담주 각성캐 내면 [2] SyaiL 2020.08.10 72 0 존나 이쁘면 성능구려도 쓰게되지않냐? [14] 도스분충우지챠 2020.08.10 212 0 에델 수영복 사도 옷걸이가 없노 [18] 바닐라a1 2020.08.10 169 0 스킨을 대체 어떻게 맞추냐고 [3] ㅇㅇ (183.98) 2020.08.10 120 0 에델빨리사고싶다 [5] ㅇㅇ (175.223) 2020.08.10 115 0 싸우지말고 3번이랑 5번 누군지나 맞춰봐 [13] 스크류바 2020.08.10 207 0 레이드 잘띠우던애 2일 미접이네 [4] loo 2020.08.10 84 0 일하면서 틈틈히 지부 갱신하는데 [4] atti 2020.08.10 115 0 씨발 [6] 차단왕블로킹 2020.08.10 110 0 살다살다 분탕한테 고닉파오면 봐준다고 하는 곳은 처음보네 [8] ㅇㅇ (223.39) 2020.08.10 194 0 이게 ㄹㅇ 스비갤 때 많이 보던 패턴인데 [16] 하와와 2020.08.10 225 3 이륙해도 되냐 [12] 차단왕블로킹 2020.08.10 176 0 근데 뉴비가 각성캐 시작하면 스작 가능함? [6] loo 2020.08.10 98 0 둘중 뭐함 [10] 냥냥하다 2020.08.10 118 0 야 시발 SSR 쪽바리년이랑 무슨 도네이션 받는 년이랑 분홍머리년밖에 안나와 [9] 차단왕블로킹 2020.08.10 135 0 늒네 협력사들좀 받고싶은데 [4] ㅇㅇ (175.223) 2020.08.10 89 0 협력사모집 즐겜맨 협력사구함 [3] 고기먹고싶다 2020.08.10 112 0 가챠에 스킨까지 파는겜 뭐뭐있음 [14] ㅇㅇ (175.125) 2020.08.10 179 -1 가입인증하고 앞으로 딴겜 언급안함 [13] ㅇㅇ (223.39) 2020.08.10 184 -3 리세계좀 있었으면 이천쌀이라도 팔지 않았을까 [3] SyaiL 2020.08.10 94 -1 야 선별인가 뭔가 하는거에서 SSR 여러명도 나오냐 [8] 차단왕블로킹 2020.08.10 77 0 건틀렛 최대한 점수낮은애랑 매칭되라고 빔 [6] 직사의마안 2020.08.10 109 0 건틀렛 닥등이 나오고 혐가와 싹다 뒤짐? [6] ㅇㅇ (156.146) 2020.08.10 142 0 스비놈들아 니들이 리세계 직접 만들어서 풀어라 ㄹㅇ ㅋㅋ [4] 람네 2020.08.10 90 0 딴겜비교 자체가 분탕임 ㅋㅋ [2] ㅇㅇ (223.39) 2020.08.10 90 0 여기 본진 옮긴 게임 애들은 분탕에 하도 데여서그럼 [3] 도스분충우지챠 2020.08.10 92 0 223.39도 차단하면 되는 거 아님? [3] 하와와 2020.08.10 80 0 유저수 올리고싶으면 고닉으로만 쓰게하든지 [1] ㅇㅇ (125.128) 2020.08.10 130 0 유동 난수 언제 없어졌냐 [2] ㅇㅇ (183.98) 2020.08.10 71 0 가입하고 현질 인증한다 [14] ㅇㅇ (223.39) 2020.08.10 185 0 옷은 팔지만 옷걸이 없는 게임이 있다? [5] SyaiL 2020.08.10 10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10 1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