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큐리안 궁 타격수는 3인데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33 작성일 2022-09-02 13:49:42 https://arca.live/b/counterside/57840987 띄우는건 타격수 상관없이 다띄우네코딩을 개좆같이한거냐 아니면 의도한거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kimjino 2022-09-02 13:49:51 ㅇㅇ 2022-09-02 13:51:43 다 그런데 펼쳐보기▼ ㅇㅇ 2022-09-02 13:52:02 각힐도 뒤까지 다 밀었었나? 펼쳐보기▼ ㅇㅇ 2022-09-02 13:52:41 ㅇㅇ 호라이즌도 그러고 걍 다 그럼 원래 그랬자나 항상 펼쳐보기▼ ㅇㅇ 2022-09-02 13:52:50 견로 2022-09-02 13:52:50 유효타격수는 그냥 데미지 온전히 받는 애들 개수 인걸루??암 펼쳐보기▼ 사축 2022-09-02 13:52:57 N 캐릭까지만 타격 가능 이런거 없으면 감소된 데미지로 다팸 펼쳐보기▼ ㅇㅇ (1.252) 2022-09-02 13:54:06 삭제 수정 유효타격수 3이라는게 3명만 맞는다는게 아니라 전체 다맞는공격을 3명만 원래 대미지받고 나머진 감소된 대미지 받는단거임 펼쳐보기▼ ㅇㅇ 2022-09-02 13:54:50 ㅇㅇ 2022-09-02 13:54:47 일반 팬드 특수기처럼 특이 케이스 아니면 경직 디버프 유효타격수 넘어서 다 들어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챌린지 4-8 하랍 이거 에델 없으면 못깸? [4] ㅇㅇ (211.177) 2022.09.02 324 0 난 스비 믿어 [2] 오조오벅번째카붕 2022.09.02 74 0 호란이 영어로 뭔지 암? TLCrow 2022.09.02 54 0 테라브레인이 파괴되면 궁극기 무한 난사 [2] 주블 2022.09.02 77 0 시식코너 만두가 개맜있음 [12] 요정버서 2022.09.02 95 0 카사 글섭 계정탈퇴 어떻게 함 [8] ㅇㅇ 2022.09.02 164 0 각카스 PV 다시보는데 너무아쉽다 [4] 나부터씨짞 2022.09.02 150 0 채용 획득 스테이크 [2] 프레하 2022.09.02 92 0 이번 콜라보때 오퍼 패키지도 팔겠지? [1] ㅇㅇ 2022.09.02 69 0 기숙사 2500점 각힐데먹으면닉바꿈 2022.09.02 69 0 각그마 테라브레인 기믹만 어떻게 바꿔주면 뷰깡급 같은데 [4] 포핀파티 2022.09.02 131 0 님들 유미나 마트가면 물건안사고 시식코너 뷔페함? [7] ㅇㅇ 2022.09.02 94 0 ✋질문 복귀인데 그냥 계정을 새로 팔까 아님 이거 가지고 다시할까. [6] 개간지렁 2022.09.02 102 0 ✋질문 유효 타격수 개념이 어떻게 되는거지? [11] 세슘중독 2022.09.02 150 0 건틀렛 몰루 노밴주간에 몰루킹을 잡으려면 어떻게 하는가? [3] 힐데의쫀득한젖무덤 2022.09.02 113 0 ✋질문 주화로 파는 커스텀패키지 사는 애들 잇음? [7] 김치만 2022.09.02 159 0 생긴건 무서운 집단같이 생겼는데 [11] 럴릭 2022.09.02 158 0 넷플 코기 판권만료댐? 하늘뷰지 2022.09.02 41 0 두유워너빌더베이비? [4] 람네 2022.09.02 157 0 루루슈 타워형으로 나올듯 [2] 팔도비빔면 2022.09.02 109 0 복귀하니까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머리가 안돌아가네 [1] 개간지렁 2022.09.02 36 0 큐리안 궁 타격수는 3인데 [10] ㅇㅇ 2022.09.02 133 0 각제는 보통 어떤덱에쓰여? [12] 섹수 2022.09.02 122 0 오랜만에 글섭 접속! [4] 님얼굴비매너 2022.09.02 102 0 큐리안 스피릿도 좋을거같은데 [3] 그로니아보안국본사청소부 2022.09.02 118 0 ✋질문 이륙하면 되지? [16] Drizzle 2022.09.02 184 3 너무 바빠서 코드기어스 못봤어요 [8] TLCrow 2022.09.02 100 0 생각해보니까 루루슈 얘는 만능인인데 어케되냐 [7] eric1004 2022.09.02 127 0 "역시 우리 시민!" [2] AKANE 2022.09.02 204 0 스포 근데 이번 스토리에서 무슨 손 본거 같은데 [6] 카디아스 2022.09.02 154 0 -건- 첫판부터 튕기고 지랄이야 유진킴 2022.09.02 24 0 레비아 딜 생각보다 안나오네? [14] ㅇㅇ (219.254) 2022.09.02 353 0 콜록콜록 [6] temprun 2022.09.02 85 0 워든 템 뭐줌???? [9] Pani 2022.09.02 145 0 근데 콜라보 4명인데 [5] RGTX 2022.09.02 115 0 한계초월해서 별6개 만들었는데 또 떠서 이거 나중에 그 재무장데이터로 갈면 되는건가? [4] 믿거앱코 2022.09.02 118 0 근데 얘들 왜 요즘 미리보기 안 늦음 [4] 주블 2022.09.02 89 0 함선이식했는데 푸하핳 2022.09.02 39 0 격전 덱짜다가 세슘중독 2022.09.02 25 0 아니 뭐지 난 허신 재이탄하고 1대1 맞다이로 깻는데 [3] eric1004 2022.09.02 76 0 꿈 너무 재밌게 꿔서 공유함 [1] 버거계의뉴에이지 2022.09.02 82 6 각딸은 지부장대사가 개귀여움 [4] ㅇㅇ 2022.09.02 12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9-02 13: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