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인은 밴픽이 너무 걸리니 한 6인팀 해서

특정타입 고로시 세팅이라던가 많이들 하니까 그런것도 생각하게 되고

선밴보고 상대 플레이스타일 예측하고 하면서 하면  좀 잼슬것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