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도 ㄹㅇ 서로 밴픽하는 실레나같은 pvp 있음 잼겠는데 거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59 작성일 2022-09-02 14:43:12 https://arca.live/b/counterside/57844814 8인은 밴픽이 너무 걸리니 한 6인팀 해서특정타입 고로시 세팅이라던가 많이들 하니까 그런것도 생각하게 되고선밴보고 상대 플레이스타일 예측하고 하면서 하면 좀 잼슬것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괴도7 2022-09-02 14:43:52 있었다가 아무도 안해서 사라진 밴픽전 말입니가... 펼쳐보기▼ 거토 2022-09-02 14:44:11 옛날에 있었던거임? ㄷㄷㄷ 펼쳐보기▼ 주블 2022-09-02 14:43:55 리그전이라고 아십니까? 펼쳐보기▼ 거토 2022-09-02 14:44:25 그런게 있었노... 펼쳐보기▼ ㅇㅇ 2022-09-02 14:44:01 리그전 대호황.... 펼쳐보기▼ ㅇㅇ 2022-09-02 14:44:02 있었음 펼쳐보기▼ 이리스유마 2022-09-02 14:44:19 리그전이라고 있었음 ㅋㅋ 펼쳐보기▼ 거토 2022-09-02 14:44:55 있었단거 보면 실패했나보네 잼슬 것 같은데 왜그랬지 펼쳐보기▼ 이리스유마 2022-09-02 14:47:03 1판하는데 오래걸려서 피로감 장난 아니였고 캐릭터 밴당하면 그 밴캐릭이 끼고 있는 탬은 못쓰니까 탬 존나 많이 필요했음 펼쳐보기▼ ㅇㅇ 2022-09-02 14:44:56 템세팅한애 밴당하면 템까지날려서 템도 오조오억개있어야 됐음 그거 펼쳐보기▼ 거토 2022-09-02 14:47:43 딴겜도 보통 그렇지 않나? 카사가 템이 덜풀린 때면 더 체감이 크려나 펼쳐보기▼ ㅇㅇ 2022-09-02 14:48:29 이겜은 종결인 메이즈 골디 수량도 개좆도없잖아 펼쳐보기▼ 거토 2022-09-02 14:49:04 그런것같긴함... 펼쳐보기▼ 이리스유마 2022-09-02 14:48:37 *수정됨 카사는 중요 종결탬들을 가챠, 드랍으로 풀지않잖아 펼쳐보기▼ 거토 2022-09-02 14:48:51 그렇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주말 저녁이라고 글리젠 다뒤진거봐 [3] 루빰빠라 2022.09.02 51 0 창작 알겠어 아빠!(모름) [13] 그리니앙 2022.09.02 1302 59 아니 시발 전략전 돌리는데 폰 먹통되는거 씨발 뭐냐 [3] Antizero 2022.09.02 38 0 난 힐데가 그래도 리퍼보단 빠를줄알았어 [1] 비블리데루체 2022.09.02 78 0 2호기쓰는 쓰알 목록같은거 잇음? [2] 거토 2022.09.02 78 0 카사에서 은근히 귀여운 캐릭터. [4] 가나라마사웨인 2022.09.02 126 0 슈퍼뉴 왜 로리콘밈 붙은거? [13] 쇼군찌찌빵빵레후 2022.09.02 201 0 ✋질문 이친구들 쓸만함? [4] 호1감고닉 2022.09.02 121 0 짱깨는 믿는거아니다. [1] 르르르르르르 2022.09.02 93 3 인히브리렐릭 [2] VCT 2022.09.02 53 0 일주일에 2번이나 응급실 실려가는 허약체 없지? ㅋㅋ [7] XLife 2022.09.02 102 6 오르카 외전보고 울었는데 정상이냐..? [3] Dwkwbfje 2022.09.02 91 3 세라펠 잘쓰냐? [8] ㅇㅇ 2022.09.02 132 0 열대야는 이제아닌것같은데 왜그래도덥지 [3] 하늘뷰지 2022.09.02 43 0 통닭 시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럽지 [15] 제이크 2022.09.02 149 0 ✋질문 편성 추천 부탁드립니다 [6] DDong 2022.09.02 159 0 장비 많을 필요가 없는게 [1] 각힐데먹으면닉바꿈 2022.09.02 67 0 리그전있던시절엔 템을 20캐릭 다 맞춰놨음? [2] ㅇㅇ 2022.09.02 70 0 오늘 생일이라 논다고 서브겜 숙제안함 닉변이야 2022.09.02 31 0 솔직히 리그전은 준비시간이 너무 길었음 [2] ㅇㅇ 2022.09.02 61 0 불닭볶음면 먹는 만화.manwha [2] 가나라마사웨인 2022.09.02 123 0 이거 누구 받아야댐?? [7] Kkkk 2022.09.02 118 0 6시간만에 49층첫클했는데 내일은50층 해야됨 [3] ssds 2022.09.02 83 0 카사도 ㄹㅇ 서로 밴픽하는 실레나같은 pvp 있음 잼겠는데 [15] 거토 2022.09.02 159 0 해골물 마시고있었음.. [5] 럴릭 2022.09.02 104 0 카사 숙제 다함 [1] 이리스유마 2022.09.02 57 0 글애요...오늘 카사접속 안했어요.... [1]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9.02 97 0 가은이랑 나유빈 성능 어떰?? [10] zx 2022.09.02 207 0 ✋질문 사원 선택권 뭐골라야댐 [1] ㅇㅇ (121.167) 2022.09.02 137 0 사실 슈퍼뉴가 대리고싶었던캐릭은 얘들 아닐까 [12] ㅇㅇ 2022.09.02 189 1 어떤여자랑 결혼 하고싶냐고 해서 일본인이랑 결혼하고싶다 했는데 [10] CENA 2022.09.02 184 0 카바 [3] 베버 2022.09.02 50 0 와 드디어 전당5 꺴따 이거읾 [4] 단또베기 2022.09.02 139 0 어쩌고 유적 별 3개찍고싶다... SiG 2022.09.02 29 0 ✋질문 근데 캐릭 조각은 어디에 쓰는거임? [12] 담청고래 2022.09.02 84 0 카사는 진짜 다 좋은데 돌려줘요내척추 2022.09.02 72 0 각딸리세하던 뉴비 충격적사실을 알아버림 [2] 바이스가끓인스펙터회덮밥 2022.09.02 127 0 철수햄 재무장 기원 6974일차 [4] 라스 2022.09.02 81 0 이새끼는 능지처참 안당한게 신기하네 [9] 르르르르르르 2022.09.02 138 0 뉴비 질문글 답변해주는거 재밌었는데 [3] 세슘중독 2022.09.02 60 0 유명한데 아직 그 어느 게임과도 콜라보 안 한 만화 포핀파티 2022.09.02 138 0 ㅅㅂ 큰일났다 다 대피하셈 [24] 담청고래 2022.09.02 1652 44 씨발ㅋㅋㅋㅋㅋㅋ ㅇㅇ 2022.09.02 66 0 양심고백 [1] 닉변이야 2022.09.02 30 0 허미 워썬더 해야 하는데 건틀렛만 2시간째 하고 있네 [3] 루게릭고 2022.09.02 5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9-02 14: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