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편성 추천 부탁드립니다 DDong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58 작성일 2022-09-02 14:45:25 https://arca.live/b/counterside/57844971 현재 ssr상황입니다 편성을 나눌라 하니 복잡하네요 5개는 아니더라도 3개정도라도 베스트 조합이 궁금합니다 그리고 현재 pvp조합을 어떻게 해야될지 감도안잡힙니다 뉴비에게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ㅇㅇ 2022-09-02 15:11:48 일단 베스트조합 1글레입니르 제이크 미니 에블린 각지아 스피라+@ 제이크 미니 캐리덱입니다 제이크 미니가 워낙 좋아서 잘 굴러갈거같아요 조합 2엔터프라이즈 힐데 각서윤 카르멘 가은 신지아+@ 각서윤 캐리덱입니다 엔터프라이즈는 명중스탯을 올려주기때문에 각서윤,가은 같은 레인저에게 필요해요 공속을 주는 신지아도 필수 힐데가 템이 부족해서 잘 못버틴다 하면 여기에 넬슨 넣으면 될 것 같습니다 조합 3뉴디트 각유나 구관방 카일웡 양하림 아인츠바이+@ 각유나 캐리덱입니다 각유나는 스킬을 쓸때마다 체력회복이 있어서 스충벞있는 양하림이 좋습니다 스충이랑 궁합 잘맞는 카일웡 아인츠바이도 넣고 +@에 치후유나 각시그마 넣으면 될 것 같습니다 펼쳐보기▼ DDong 2022-09-02 15:19:43 와 정성스러운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DDong 2022-09-02 15:20:55 몰루는 무난해서 아무조합해도 될까요? 펼쳐보기▼ ㅇㅇ 2022-09-02 15:23:25 *수정됨 서브덱 조합 4 블루브릿지 세라펠 에델 샤오린 스카이 구관총 서브 에델캐리덱입니다 조합 5 함선 아무거나 하운드 이유미 레비아 아이리 보통 조합4에서 끝나는데 조합4가 나중에 다이브에서 못비빌경우 다이브 푸엥카레에서만 쓰는 덱입니다 메인소대 리더 각서윤,미니 해놓고 리더들 지원 올때까지 버티면서 게속 리필하시면 돼용 펼쳐보기▼ DDong 2022-09-02 15:25:51 감사합니다 조언대로 댁구성하겠습니다 펼쳐보기▼ ㅇㅇ 2022-09-02 15:31:15 넵 만약 1,2,3소대에서 탱이 부실하다 싶으면 조합5에서 서브탱 끌어오시면 되고 하랍 김초원 사나에 유미나 주시윤은 굳이 덱에 안 넣으시는걸 추천합니다 나중에도 안써서 즐거운 카사되세용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킹 헤일로의 달리기에는 감동이 있다 [4] 킹헤일로 2022.09.02 134 0 개누 떴음? [1] lyh030226 2022.09.02 41 0 으윽고모님안돼 [18] 디셉션 2022.09.02 166 0 와 개좆데 이제는 용병도 때리네 [1] 미친십새끼 2022.09.02 83 0 할매지우개가 많아지면 [1] 하림양념초밥 2022.09.02 44 -1 아니 ㄹㅇ 상연 슈퍼뉴 vs 금태가 찐이었다고? [5] 쇼군찌찌빵빵레후 2022.09.02 121 0 슈퍼뉴는 솔직히 페도라기보다는 [2] ㅇㅇ 2022.09.02 122 1 흚흚.. 닉변이야 2022.09.02 22 0 주말 저녁이라고 글리젠 다뒤진거봐 [3] 루빰빠라 2022.09.02 51 0 창작 알겠어 아빠!(모름) [13] 그리니앙 2022.09.02 1302 59 아니 시발 전략전 돌리는데 폰 먹통되는거 씨발 뭐냐 [3] Antizero 2022.09.02 38 0 난 힐데가 그래도 리퍼보단 빠를줄알았어 [1] 비블리데루체 2022.09.02 78 0 2호기쓰는 쓰알 목록같은거 잇음? [2] 거토 2022.09.02 78 0 카사에서 은근히 귀여운 캐릭터. [4] 가나라마사웨인 2022.09.02 126 0 슈퍼뉴 왜 로리콘밈 붙은거? [13] 쇼군찌찌빵빵레후 2022.09.02 201 0 ✋질문 이친구들 쓸만함? [4] 호1감고닉 2022.09.02 121 0 짱깨는 믿는거아니다. [1] 르르르르르르 2022.09.02 92 3 인히브리렐릭 [2] VCT 2022.09.02 53 0 일주일에 2번이나 응급실 실려가는 허약체 없지? ㅋㅋ [7] XLife 2022.09.02 102 6 오르카 외전보고 울었는데 정상이냐..? [3] Dwkwbfje 2022.09.02 91 3 세라펠 잘쓰냐? [8] ㅇㅇ 2022.09.02 132 0 열대야는 이제아닌것같은데 왜그래도덥지 [3] 하늘뷰지 2022.09.02 43 0 통닭 시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럽지 [15] 제이크 2022.09.02 149 0 ✋질문 편성 추천 부탁드립니다 [6] DDong 2022.09.02 158 0 장비 많을 필요가 없는게 [1] 각힐데먹으면닉바꿈 2022.09.02 67 0 리그전있던시절엔 템을 20캐릭 다 맞춰놨음? [2] ㅇㅇ 2022.09.02 70 0 오늘 생일이라 논다고 서브겜 숙제안함 닉변이야 2022.09.02 31 0 솔직히 리그전은 준비시간이 너무 길었음 [2] ㅇㅇ 2022.09.02 60 0 불닭볶음면 먹는 만화.manwha [2] 가나라마사웨인 2022.09.02 123 0 이거 누구 받아야댐?? [7] Kkkk 2022.09.02 118 0 6시간만에 49층첫클했는데 내일은50층 해야됨 [3] ssds 2022.09.02 83 0 카사도 ㄹㅇ 서로 밴픽하는 실레나같은 pvp 있음 잼겠는데 [15] 거토 2022.09.02 159 0 해골물 마시고있었음.. [5] 럴릭 2022.09.02 103 0 카사 숙제 다함 [1] 이리스유마 2022.09.02 57 0 글애요...오늘 카사접속 안했어요.... [1]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9.02 97 0 가은이랑 나유빈 성능 어떰?? [10] zx 2022.09.02 207 0 ✋질문 사원 선택권 뭐골라야댐 [1] ㅇㅇ (121.167) 2022.09.02 137 0 사실 슈퍼뉴가 대리고싶었던캐릭은 얘들 아닐까 [12] ㅇㅇ 2022.09.02 189 1 어떤여자랑 결혼 하고싶냐고 해서 일본인이랑 결혼하고싶다 했는데 [10] CENA 2022.09.02 183 0 카바 [3] 베버 2022.09.02 49 0 와 드디어 전당5 꺴따 이거읾 [4] 단또베기 2022.09.02 139 0 어쩌고 유적 별 3개찍고싶다... SiG 2022.09.02 29 0 ✋질문 근데 캐릭 조각은 어디에 쓰는거임? [12] 담청고래 2022.09.02 84 0 카사는 진짜 다 좋은데 돌려줘요내척추 2022.09.02 72 0 각딸리세하던 뉴비 충격적사실을 알아버림 [2] 바이스가끓인스펙터회덮밥 2022.09.02 12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9-02 14: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