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현대전의 그 딱딱 보고하는 분위기라든가
입자포 사용 대기중, 발사 준비됐습니다.
침식레벨 4, 코핀함 강하합니다!
이런 느낌의 관제사 대사도 넘무 좋음
함선타고 출격한다는 갬성도 좋고

진짜 현대전의 그 딱딱 보고하는 분위기라든가
입자포 사용 대기중, 발사 준비됐습니다.
침식레벨 4, 코핀함 강하합니다!
이런 느낌의 관제사 대사도 넘무 좋음
함선타고 출격한다는 갬성도 좋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