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아트가 올라오면 이런 게임 창작을 왜 그리냐고 비추가 쏟아지거나

그린사람 역추적해서 다른 게임 팬아트 그린적있으면 '순혈' 카사 유저가 아니라고 쥐어팸


거기다가 분탕치던 놈들이 그 짤을 들고 도배해서 

짤 = 분탕이 자동으로 연상되는 일도 있었다고 함..


어딘진 모르겠지만 정말 무서운 커뮤니티가 아닐수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