찍먹함 해본다.
질문
1. 무과금 가능? 라오하고 가테도 하고 있는데 지출 더 늘어나면 힘듬 근데 지금 가테 하면 할 수록 ㅈ 같아져서 환불런 가능성이 높음
스킨이나 월정액만 한다 치면 얼마듬
2. 지금 할만함?
3. 뉴비는 뭐 해야 됨
4. 한정 있음?
5. 금태 언제 뒤짐?
6. 이 게임은 이게 자랑이다 할만한거 3가지
7. 뉴비가 하지 말아야 할검
답변의 성실도가 높으면 찍먹할 확률이 올라감
찍먹함 해본다.
질문
1. 무과금 가능? 라오하고 가테도 하고 있는데 지출 더 늘어나면 힘듬 근데 지금 가테 하면 할 수록 ㅈ 같아져서 환불런 가능성이 높음
스킨이나 월정액만 한다 치면 얼마듬
2. 지금 할만함?
3. 뉴비는 뭐 해야 됨
4. 한정 있음?
5. 금태 언제 뒤짐?
6. 이 게임은 이게 자랑이다 할만한거 3가지
7. 뉴비가 하지 말아야 할검
답변의 성실도가 높으면 찍먹할 확률이 올라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