찍먹함 해본다.


질문


1. 무과금 가능? 라오하고 가테도 하고 있는데 지출 더 늘어나면 힘듬 근데 지금 가테 하면 할 수록 ㅈ 같아져서 환불런 가능성이 높음

스킨이나 월정액만 한다 치면 얼마듬

2. 지금 할만함?


3. 뉴비는 뭐 해야 됨


4. 한정 있음?


5. 금태 언제 뒤짐?


6. 이 게임은 이게 자랑이다 할만한거 3가지


7. 뉴비가 하지 말아야 할검


답변의 성실도가 높으면 찍먹할 확률이 올라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