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수 시발 ㅋㅋ 왤케야함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2.0되면서 접었는데 광고보니까 정신나갈거같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54
작성일
댓글
[8]
양하림
ㅇㅇ (1.254)
삭제
수정
SyaiL
금태씨발련
뷰룻
한펭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카사카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가 이런똥통에 오면 쫒아낼생각을 해야지
[12]
157
-4
창작
이 겜은 안하는데 캐릭은 꼴리는게 여러 있더라
[19]
1520
17
광고 집행했다
[5]
90
1
근데 디씨 씹덕갤 쳐낸거 외그런거야?
[4]
94
0
아 내일 점검맞음??
[2]
63
0
수술게이 하늘나라 갓구나
[5]
147
3
유비 채널은 디씨갤 복구했네
[3]
91
0
님들 내일 점검까지 이거 다 쓰셈
[12]
133
0
ㅅㅂ... 광고보고
[14]
185
1
수영복 스킨 3번째 캐릭
[4]
109
0
에델 언제뽑냐
[5]
81
0
아니 야발 ㅁㄱ 겜 몰이는 너무간거지
[7]
137
1
돈벌기 쉽네 ㅋㅋ
[8]
155
0
다음 수시채용이나 맞춰보자
[5]
97
0
각미나 풀피 함선뿌시는 속도 실화냐 ㅋㅋㅋ
[5]
128
0
오늘 패치노트 나옴?
[4]
130
0
장비씨발 어케파밍하지
[7]
95
0
외전 이터 1분클리어 어캐함
[7]
95
0
사실 분탕좀 없어진다 싶으면
[5]
106
0
여긴 그럼 카사갤 출신이여? 스비갤 출신이여
[9]
148
0
나 쥬지가 아파....
[7]
95
0
지금까지 했던 애들은 공략이 필요할까 하는데
[5]
121
0
근데 카사가 유독 초창기에
[9]
150
0
2.0되면서 접었는데 광고보니까 정신나갈거같다
[8]
154
0
나도 처음에는 유입 걱정했었는데
[7]
147
0
포인트 양도하는 법
[6]
119
0
근데 여기 애들 광고 개잘하는거같음 ;;
[10]
163
0
포인트는 양도 못하나?
[9]
479
0
갤럭시기준 인구 4천쯤 될 때 스비갤 념글 대부분이 망한이유분석에 야떼미로였음
[6]
178
0
인생의 행복은 가깝구만
[10]
185
0
뉴비유입얘기는 왜자꾸 나오는거지 ㅋㅋ
[5]
122
0
✋질문
800주화짜리 연봉협상 패키지 창렬임?
[6]
118
0
애기 카붕이 함선 웅장해짐..
[17]
170
2
뉴비 유입도 차라리 여기가 더 잘됐음 ㅋㅋㅋㅋ
[3]
116
0
각미나 특수기 시전 속도 상향된거맞지?
[3]
67
0
여기선 글 쓰면 밴 당해서 그런지 댓글로 꺼지라 그러던데
[3]
86
0
카사갤 스비갤 살아나면 돌아갈거냐?
[6]
129
0
이수연 vs 치아가
[3]
99
0
과금공략은없음?
[9]
125
0
수영복 광고 누가 올린거냐 자수해라
[9]
138
0
갤에 있을땐 뉴비들
[9]
127
3
가챠겜으로 전환했으면 시스템을 손 좀만 더보지
[5]
123
0
수영복 유출명단이 누구누구였어?
[7]
187
0
프갤 열렸대서 가봤는데
[6]
202
0
조선족알바 다짤라도 디시 다시가야하나싶음
[4]
10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