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카사갤 스비갤 살아나면 돌아갈거냐? ㅇㅇ (106.10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8 작성일 2020-08-11 03:27:06 https://arca.live/b/counterside/5866508 근데 프커랑 다르게 카사는 갤이 분탕사관학교 소리 들을정도로 개막장이긴 했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곽두철 2020-08-11 03:27:23 놉 펼쳐보기▼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2020-08-11 03:27:42 절대안감 분탕새끼들 펼쳐보기▼ ㅇㅇ (112.151) 2020-08-11 03:27:47 삭제 수정 빌드업하지마 돌아갈생각없음 펼쳐보기▼ SyaiL 2020-08-11 03:28:00 솔직히 뉴비들 유입아니면 절대로 안가지.. 펼쳐보기▼ 금태씨발련 2020-08-11 03:28:50 별루 펼쳐보기▼ 토깡이 2020-08-11 03:36:04 안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음 수시채용이나 맞춰보자 [5] SyaiL 2020.08.11 97 0 각미나 풀피 함선뿌시는 속도 실화냐 ㅋㅋㅋ [5] ㅇㅇ (222.238) 2020.08.11 128 0 오늘 패치노트 나옴? [4] 토깡이 2020.08.11 130 0 장비씨발 어케파밍하지 [7] ㅇㅇ (118.41) 2020.08.11 95 0 외전 이터 1분클리어 어캐함 [7] 쪼시 2020.08.11 95 0 사실 분탕좀 없어진다 싶으면 [5] ㅇㅇ (1.254) 2020.08.11 106 0 여긴 그럼 카사갤 출신이여? 스비갤 출신이여 [9] ㅇㅇ (58.142) 2020.08.11 148 0 나 쥬지가 아파.... [7] Evelynn 2020.08.11 95 0 지금까지 했던 애들은 공략이 필요할까 하는데 [5] 1q2w3 2020.08.11 121 0 근데 카사가 유독 초창기에 [9] ㅇㅇ (117.111) 2020.08.11 150 0 2.0되면서 접었는데 광고보니까 정신나갈거같다 [8] 귤아 2020.08.11 154 0 나도 처음에는 유입 걱정했었는데 [7] ㅇㅇ (221.151) 2020.08.11 147 0 포인트 양도하는 법 [6] 네오딤남편 2020.08.11 119 0 근데 여기 애들 광고 개잘하는거같음 ;; [10] 한펭 2020.08.11 163 0 포인트는 양도 못하나? [9] 곽두철 2020.08.11 479 0 갤럭시기준 인구 4천쯤 될 때 스비갤 념글 대부분이 망한이유분석에 야떼미로였음 [6] 1q2w3 2020.08.11 178 0 인생의 행복은 가깝구만 [10] 토깡이 2020.08.11 185 0 뉴비유입얘기는 왜자꾸 나오는거지 ㅋㅋ [5] 깐프엘 2020.08.11 122 0 ✋질문 800주화짜리 연봉협상 패키지 창렬임? [6] 천상의주사위 2020.08.11 118 0 애기 카붕이 함선 웅장해짐.. [17] 네오딤남편 2020.08.11 170 2 뉴비 유입도 차라리 여기가 더 잘됐음 ㅋㅋㅋㅋ [3] 1q2w3 2020.08.11 116 0 각미나 특수기 시전 속도 상향된거맞지? [3] ㅇㅇ (183.103) 2020.08.11 67 0 여기선 글 쓰면 밴 당해서 그런지 댓글로 꺼지라 그러던데 [3] ㅇㅇ (116.91) 2020.08.11 85 0 카사갤 스비갤 살아나면 돌아갈거냐? [6] ㅇㅇ (106.102) 2020.08.11 128 0 이수연 vs 치아가 [3] SyaiL 2020.08.11 99 0 과금공략은없음? [9] ㅇㅇ (220.120) 2020.08.11 124 0 수영복 광고 누가 올린거냐 자수해라 [9] 홍련너무조아 2020.08.11 138 0 갤에 있을땐 뉴비들 [9] 양하림 2020.08.11 127 3 가챠겜으로 전환했으면 시스템을 손 좀만 더보지 [5] SyaiL 2020.08.11 123 0 수영복 유출명단이 누구누구였어? [7] ㅇㅇ (183.103) 2020.08.11 186 0 프갤 열렸대서 가봤는데 [6] ㅇㅇ (117.111) 2020.08.11 202 0 조선족알바 다짤라도 디시 다시가야하나싶음 [4] 야스왕 2020.08.11 100 0 특수기는 루미점프가 제일 맘에 듦 [3] 하와와 2020.08.11 97 0 이벤트 상품 다 타먹고 어디돔? [3] 멍멍멍 2020.08.11 81 0 구글연동한 계정은 남한테 못넘김? [4] ㅇㅇ (119.192) 2020.08.11 110 0 비록 각미나 뽑는데 실패해서 도망치긴 했는데 처음 코레겜 컨셉 유지했으면 어땠을까 싶음 [8] 차단왕블로킹 2020.08.11 156 0 일본성대달은 샤오린 보고싶어 umtyson 2020.08.11 67 0 돈에 미친 리세장사꾼들도 포기했다고? [4] ㅇㅇ (175.223) 2020.08.11 173 0 디씨로 가면 100만명의 하림이들이 올거야 [5] 금태씨발련 2020.08.11 122 0 광고가 실패헸는데수 [4] ㅇㅇ (122.47) 2020.08.11 155 0 하림이 뷰지 쪽쪽 [4] ㅇㅇ (39.7) 2020.08.11 132 0 각성리세계마렵다 [11] ㅇㅇ (49.175) 2020.08.11 131 0 또 시즌0523 분탕분석이야? [7] ㅇㅇ (175.223) 2020.08.11 122 0 카사 광고 그만좀 올려 [12] ㅇㅇ (106.101) 2020.08.11 147 0 난 요즘 디씨 잘 안들어감 [2] 엘빅이 2020.08.11 23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1 03: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