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이 가챠겜으로 바꿔야 했나 싶은게 잘빠진 스킨 보고 유입된 사람들이 스킨만 질러도 어느정도 수입이 보장되는데 정작 옷을 입혀줄 캐릭을 못구하니 옷을 사도 입혀줄 수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