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간 프커갤에서 뜬금없이 아카에 남은 사람들보고 근첩이라길래 뭔소린지 가서 봤더니 통피 두셋이 열심히 아카라이브 근첩비틱커뮤니티로 몰면서 작업시작했더라


이제 고닉 한두명 선동당하거나 심심해서 불태울려고 떡밥물면 또 갤 씹창남. 그런 분탕특화 커뮤를 다시 가는건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