렙100까지 육성 난이도 줄이고, 각성말고 일반 쓰알들은 돈 내면 원하는거 뽑을 수 있도록 하면 더 나을거 같은데


뉴비들 스킨보고 와서 옷걸이 없는거 보고 꼬무룩해서 돌아가는거보면 좀 슬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