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며칠간 자동 생성되는 이터만 처먹으면서 겜하니 겜할 게 존나 없어 씨발 내일이면 이터 존나 처먹으면서 겜할 수 있는데 수요일 점검 오타였다고 발뺌하지마라 류금태


지난주 패치노트는 저녁 6시 반에 올라왔으니 오늘도 분명 그 시간에 올라와줄거야.. 나는 믿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