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어쩌다 탐정사무소를 차린건지
로자리아라는 이름은 어디서 주워다 쓰고 있는지
부하 둘은 뭔 스토리가 있는지
그냥 메인스토리에 실루엣만 나오고 중간과정은 설명 없이 은근슬쩍 탐정일하고있네
뭐 상상력으로 메꾸면 못할 것도 없긴 하다만
카운터케이스에 나오는건가
왜 어쩌다 탐정사무소를 차린건지
로자리아라는 이름은 어디서 주워다 쓰고 있는지
부하 둘은 뭔 스토리가 있는지
그냥 메인스토리에 실루엣만 나오고 중간과정은 설명 없이 은근슬쩍 탐정일하고있네
뭐 상상력으로 메꾸면 못할 것도 없긴 하다만
카운터케이스에 나오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