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건 요새 ㅈㄴ 잼슴 한펭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1 작성일 2020-08-11 05:26:29 https://arca.live/b/counterside/5889076 선더볼트하나 던져두고 상대패 ㅈ망하길 비는게 도박하는거같음 도파민 뿌슝빠슝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곽두철 2020-08-11 05:31:25 대공유닛 없어서 썬볼만 보면 두려움 펼쳐보기▼ 한펭 2020-08-11 05:33:06 대신에 대공유닛 바로뜨면 항복함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근데 요즘 지우쉑 모하고다님? [3] ㅇㅇ (223.39) 2020.08.11 128 0 구관메카중에 없으면 꼬운거 있음? [8] 르반카 2020.08.11 131 0 카운터 인거 둘째치고 [6] ㅇㅇ (223.39) 2020.08.11 116 0 카사 n급도 전설이다 [4] ㅇㅇ (183.106) 2020.08.11 135 0 마왕님이 헛구역질 하는거 보고싶다 [11] 초코깡통 2020.08.11 217 3 로이는 이미 임자가 있다... [4] 하와와 2020.08.11 173 0 근데 짱개년 둘다 완력미쳤네 [7] ㅇㅇ (223.39) 2020.08.11 144 0 코이카츠인가 뭔가 저거 개꼴리네 [1] 곽두철 2020.08.11 121 0 엘자랑 로이 이야기 나오니까 생각나네 [5] 냥냥하다 2020.08.11 124 0 코이카츠로 캐릭좀 만들려고 하는데 [1] ㅇㅇ (222.118) 2020.08.11 160 0 에스타크 걍 한 자리에 오래 박혀있으면 사거리 서서히 늘어나면 안되나 [5] 졸린개 2020.08.11 120 0 돈이 없어 [1] 페이커 2020.08.11 349 0 이게 주돈이라고?? [4] 하와와 2020.08.11 182 0 스비 스토리쓰는양반이 뭘 좀 알아 [8] ㅇㅇ (110.70) 2020.08.11 155 0 유망기업, 중견기업 성장 패키지 정액제 탭에 있었네 [1] 천상의주사위 2020.08.11 126 0 팬드 맨날 로이 꼬실라고 엉덩이 보여주고 다니잖아 [3] ㅇㅇ (124.54) 2020.08.11 132 0 근데 메카 스나 차라리 타워인게 낫지 않음? [3] 1q2w3 2020.08.11 78 0 마왕님 머꼴이네 [4] 초코깡통 2020.08.11 156 0 팬드는 스토리 보면서 느낀건데 [5] 엘빅이 2020.08.11 137 0 최근건할때 느끼는 쾌감임 [1] ㅇㅇ (223.39) 2020.08.11 62 0 구관방패가 이유미보다 이번주 -건-엔 더 나은것같음 [3] 졸린개 2020.08.11 95 0 메카닉 5코 스나 저거 4코로 줄이면 씀? [4] 1q2w3 2020.08.11 89 0 레이싱스킨 원탑 [2] 갓겜충아님 2020.08.11 142 0 건틀렛 건 요새 ㅈㄴ 잼슴 [2] 한펭 2020.08.11 81 0 팬드 애정캐였는데 카케나오고 좀 식음 [5] ㅇㅇ (124.54) 2020.08.11 100 0 그러고보니까 우리철수아저씨는 [1] ㅇㅇ (175.223) 2020.08.11 84 0 팬드에 시간을 다루는 능력도 주는 게 어떰? [8] 하와와 2020.08.11 129 0 쿼츠스킨은 앨런이 끝임? [3] 움파파움파 2020.08.11 85 0 ㄹㅇ 왜 앨붕이 상향 안시킴 [4] 졸린개 2020.08.11 105 0 하나 남음 [9] 냥냥하다 2020.08.11 98 1 카사 그 좃같은 초회수동 없어짐? [7] 파펀맨 2020.08.11 111 0 스킨주면 옷걸이 상향시키는게 국룰아니냐 [3] ㅇㅇ (110.70) 2020.08.11 80 0 이건 진짜 무서운데 르반카 2020.08.11 89 0 이 사람 누군데 자꾸 광고나옴? [2] 갓겜충아님 2020.08.11 143 0 카운터사이드 연애하기 좋은 1순위 카운터 [9] DRX 2020.08.11 187 3 밸패 이미 했잖아 [4] 하와와 2020.08.11 89 0 메카닉 장점.fact [4]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2020.08.11 90 0 근데 로자 생각해보면 뭐 하나도 안풀렸지 않냐 [12] ㅇㅇ (117.111) 2020.08.11 145 0 뭐? 밸런스패치를 해준다고?? [11] ㅇㅇ (110.70) 2020.08.11 125 0 스토리상 최강자 누구냐지금? [6] ㅇㅇ (118.235) 2020.08.11 214 0 오늘 패치노트에 패치내역 많겠다 [8] 멍멍멍 2020.08.11 134 0 건틀렛 솔져가 메카닉은 잘잡음? [2] umtyson 2020.08.11 360 1 오리보상 다타먹었음 뭐해야함? [6] ㅇㅇ (101.235) 2020.08.11 109 0 옌 진짜 너무 예쁜거같음 [3] ㅇㅇ (117.111) 2020.08.11 14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11 05: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