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야가오하고 있다가 헛구역질하고 당황하는 표정이 보고싶다
마지막 마법이 언제였지 하고
눈물 글썽글썽 하면서 달력찾는 모습이 보고싶다
야이 나쁜새끼야! 하면서 툭탁툭탁 때리는 마왕님이 보고싶다